'전참시' 하도권, 가족 휴가 떠나자 "오늘만 기다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도권이 자유 남편의 날을 만끽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 257회에서는 배우 하도권이 우당탕탕 좌충우돌 일상으로 꿀잼을 선사한다.
이날 하도권은 가족들이 휴가를 떠난 사이 황금 같은 자유 남편 데이를 제대로 즐긴다.
하도권의 자유 남편의 날은 오는 29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하도권이 자유 남편의 날을 만끽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 257회에서는 배우 하도권이 우당탕탕 좌충우돌 일상으로 꿀잼을 선사한다.
하도권의 매니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오늘만을 기다리셨다. 가족분들이 보시면 안 되는데, 방송에 나가도 될지 걱정이다”라고 제보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
이날 하도권은 가족들이 휴가를 떠난 사이 황금 같은 자유 남편 데이를 제대로 즐긴다. 홀로 있는 날만을 기다려 왔던 하도권은 가족 몰래 주문한 미니 숯불 화로에 곱창을 구워 집안 가득 연기를 채우는가 하면, 짜장 라면을 이용한 독특한 ‘맛잘알’ 레시피를 실현하며 웃음 가득한 하루를 보낸다.
한편 이날 방송에 하도권은 서울대 성악과 출신다운 감미로운 노래 실력을 뽐낼 뿐만 아니라 스웨그 넘치는 힙합퍼로 변신하는 등 ‘자남 타임’을 200% 즐기며 예측 불가 반전 매력을 뽐낸다.
과연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한 하도권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하도권의 자유 남편의 날은 오는 29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선체육회' 전현무, '월클' 손흥민 만나기 몇 분 전 초긴장
- '최강야구' 정근우, 마침내 부상에서 회복…43일 만의 출전 기대
- '악귀', 이번 주말 대망의 최종회…미스터리 떡밥 회수할까?
- '미스터로또' 박지현, 승리 실패→꼴찌 등극…1승 사나이의 절규
- 유노윤호, 뷔자데·타란티노 이어 완벽 '스포트라이트'…'Reality Show' 프리뷰 공개
- 삼성디스플레이 "中 BOE 기술특허 침해 간과할 수 없는 수준"
- 2035년 에너지신산업 수출 100兆 목표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6700억원...반도체 적자 폭 줄여
- 공식 행사에 모습 드러낸 프리고진…방러 아프리카 사절과 '찰칵'
- [알림] '2023 K-ICT 위크 인 부산' 9월 6일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