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2023년 게임사업본부 대규모 공개 채용 실시

이학범 2023. 7. 28. 11:0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은 2023년 게임사업본부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서류접수는 오는 8월10일까지 진행되며, 채용 희망자들은 공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모집 요강을 확인할 수 있다. 신입 채용의 경우 서류전형과 1, 2차의 면접전형 후 9월 중 최종 입사하게 되며, 신입 개발 직군 채용은 서류전형 이전 사전 테스트(Pre-Test)가 추가됐다. 경력 채용은 합격 여부에 따라 순차적으로 입사하게 된다.

NHN은 올해 게임사업에 집중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만큼 경력 및 신입 공채를 함께 진행하며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에 웹보드, 캐주얼, 미드코어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게임에서 개발, 기획, 아트, 사업 등 전 직군에 걸친 대대적인 채용을 실시한다.

한편 NHN은 하반기 '우파루 오딧세이(캐주얼)', '다키스트데이즈(루트슈터)', 'LA섯다(웹보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출시를 준비 중이다. 최근 게임사업본부를 대상으로 사업 역량을 키우는 'NHN 게임스워크'를 개최하고 매년 게임사업부문의 공개 채용을 진행하는 등 게임사업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NHN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