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에비뉴엘 잠실, 루이비통 파인 주얼리 팝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파인 주얼리 팝업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에비뉴엘 잠실점에선 앞서 루이비통 남성 제품 팝업이 열린 바 있다.
한 자리에서 루이비통이 각 컬렉션 팝업이 연이어 열린 건 국내에선 처음이다.
파인 주얼리 팝업 이후 8월12~30일엔 루이비통의 올해 가을·겨울(FW) 여성 컬렉션 팝업이 이어질 예정이라고 업체는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라썸 신규 라인…이후엔 여성 팝업
[서울=뉴시스] 심동준 기자 = 롯데백화점은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파인 주얼리 팝업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루이비통 '테이크 오버(Take Over)' 팝업 연장선에서의 행사다.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이날부터 8월9일까지 진행한다.
에비뉴엘 잠실점에선 앞서 루이비통 남성 제품 팝업이 열린 바 있다. 한 자리에서 루이비통이 각 컬렉션 팝업이 연이어 열린 건 국내에선 처음이다.
이번 파인 주얼리 팝업에선 '블라썸' 컬렉션 신규 라인이 처음 공개된다. 또 '볼트(Volt)' 컬렉션과 '앙프렝뜨(Empreinte)' 컬렉션도 찾아볼 수 있다.
팝업은 금색 'LV' 모양의 모듈 2960개로 구성한 곡선 구조물로 구성했다. 볼트 컬렉션을 매개로 한 매장 인테리어다.
파인 주얼리 팝업 이후 8월12~30일엔 루이비통의 올해 가을·겨울(FW) 여성 컬렉션 팝업이 이어질 예정이라고 업체는 전했다.
롯데백화점은 팝업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8월30일까지 온라인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방문예약 서비스를 도입했다.
홈페이지와 앱에서 방문 일자, 시간을 지정하면 알림 메시지를 통해 에약을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