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없어 거짓말’ 진경·안내상·서정연·서현철, 캐릭터 맛집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용없어 거짓말'이 빈틈없는 캐릭터 열전을 예고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빅오션이엔엠) 측은 28일 웃음과 텐션을 배가할 진경, 안내상, 서정연, 서현철, 하종우, 박경혜, 송진우, 권동호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빅오션이엔엠) 측은 28일 웃음과 텐션을 배가할 진경, 안내상, 서정연, 서현철, 하종우, 박경혜, 송진우, 권동호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김소현, 황민현과 호흡하며 극을 한층 풍성하게 채울 이들의 활약이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 분)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다. 현실밀착형 판타지 위에 펼쳐지는 달콤한 로맨스에 미스터리가 더해져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간 떨어지는 동거’, ‘월수금화목토’, ‘꼰대 인턴’ 등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남성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서정은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여기에 김소현, 황민현, 윤지온, 서지훈, 이시우를 비롯해 진경, 안내상, 서정연, 서현철, 하종우, 박경혜 등 코믹과 미스터리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재미를 안겨줄 배우들의 시너지 역시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이날 공개된 사진은 믿고 보는 ‘신스틸러’ 군단이 선보일 캐릭터 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먼저, 명불허전의 연기력을 자랑하는 고수들의 아우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진경은 앙숙이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목솔희의 엄마 ‘차향숙’을, 안내상은 세상과 담을 쌓고 살아가는 자연인이자 목솔희의 아빠 ‘목태섭’을 맡아 열연한다. 사진 속 반듯한 정장을 입은 차향숙과 한없이 자유로워 보이는 목태섭의 대비가 흥미롭다. 갑작스러운 불행으로 뿔뿔이 흩어진 뒤, 서로를 향한 애증으로 성긴 인연을 이어 나가고 있는 이들 가족의 사연에 궁금증이 쏠린다.
대세 신예 배우 하종우는 목솔희의 경호원이자 이름만큼이나 엉뚱하고 뇌가 순백한 ‘백치훈’으로 분한다. 반전 매력을 선보일 하종우는 김소현과 남매 같은 티키타카로 극에 활력을 더한다. 박경혜는 미신을 신봉하는 타로술사이자 바리스타 ‘카산드라’로 변신해 김소현과 호흡을 맞춘다. 매 작품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그가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김도하의 라이벌을 자칭하는 J엔터테인먼트 작곡가 ‘박무진’은 송진우가 맡았다. 경외와 질투를 오가며 누구보다도 김도하 찾기에 진심인 그가 어떤 파장을 만들어낼지도 궁금해진다. 여기에 김도하의 과거와 얽힌 의문의 남자 ‘최엄호’는 권동호가 맡아 긴장감을 조율한다.
‘소용없어 거짓말’ 제작진은 “저마다의 사연으로 복잡다단하게 얽힌 이들의 흥미로운 관계성, 그리고 개성 강한 배우들이 빚어내는 캐릭터 플레이가 재미를 극대화할 것”이라면서 “탄탄한 연기력과 더할 나위 없는 시너지로 김소현, 황민현과 함께 극을 이끌어나갈 배우들의 활약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오는 31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글즈4’ 은지원 “이혼 후 연애 했지만…재혼은 절에서”
- 로코남 유해진도 치명적인데...차인표·진선규·한선화, 조연 폼도 미쳤네
- 엄지원·박지환, ‘여름감기’ 같은 모진 사랑
- 기다렸던 극장 체험...거장의 도전, ‘오펜하이머’
- ‘악귀’ 김태리, 두 얼굴 캐릭터로 한계 없는 소화력 입증
- 한음저협, 공정위 제재에 반발 “방송사에 갑질? 처참한 저작권 인식 보여주는 것”
- ‘넘버스’ 최민수 응징할 마지막 승부…김명수X최진혁X연우 뭉친다
- “잘 안 우는데”...BTS 정국, 아미송 ‘러브 레터스’에 눈물 펑펑
- 어린이 관객 잡아라..CGV, 여름방학 이벤트 개최[공식]
- 전현무, 10kg 감량…“밥·빵·면 다 끊어”(‘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