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신발 건조기 '슈매니저' 론칭…51만9천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신발 건조기 '슈매니저' 상시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노비타 슈매니저는 서랍형태 상하부를 독립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매니저에 적용된 '에어케어' 기술은 건조와 탈취 기능으로 신발 손상은 방지하면서 신발 깊숙한 곳까지 케어해준다.
김병일 콜러노비타 마케팅 상무는 "노비타 슈매니저는 신발 내부까지 케어해 보송보송한 신발을 신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주목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신발 건조기 '슈매니저' 상시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노비타 슈매니저는 서랍형태 상하부를 독립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발 종류, 생활 패턴, 가족 구성원에 따라 각 칸을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구동 모드는 쾌속·표준·강력 세 가지다.
슈매니저에 적용된 '에어케어' 기술은 건조와 탈취 기능으로 신발 손상은 방지하면서 신발 깊숙한 곳까지 케어해준다. 에어튜브를 포함해 등산화나 부츠 등 목이 긴 신발의 내부까지 공기를 순환시켜준다.
노비타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후기 이벤트를 마련해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 페이포인트를 지급한다.
제품 가격은 51만9천원이다. 앞서 슈매니저는 최근 와디즈에서 먼저 론칭해 5천600만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김병일 콜러노비타 마케팅 상무는 "노비타 슈매니저는 신발 내부까지 케어해 보송보송한 신발을 신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주목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LG CNS, 매출 4조 눈앞…핵심 DX 사업으로 실적 '고공행진'
- [현장] "사람 구하고 불끄고, 미아도 찾아준다"…부천 치안 지킴이 정체는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최태원 SK 회장, 美 솔리다임 의사회 의장 맡았다...AI 메모리 리더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