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9월 6일 日 첫 EP 발매 [공식]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일본 열도 공략에 나선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정오 스트레이 키즈 첫 번째 일본 EP '소셜 패스 (feat. LiSA) / 슈퍼볼 일본어 버전(Social Path (feat. LiSA) / Super Bowl -Japanese ver.-)'의 9월 6 발매 및 현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소식, 트랙리스트, 신보 단체 이미지 등을 최초 공개했다.
첫 일본 EP 앨범에는 '소셜 패스(Social Path) (feat. LiSA)'와 '슈퍼 볼(Super Bowl)' 일본어 버전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자리한다. 록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이 매력적인 일본 오리지널 곡 '소셜 패스(Social Path) (feat. LiSA)'는 '길을 개척해 나간다'는 의미로, 끊임없이 신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또 다른 타이틀곡 '슈퍼 볼(Super Bowl)'은 지난 6월 발매한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 수록곡 '슈퍼 볼(Super Bowl)'의 일본어 버전으로 열정과 패기를 담은 가사, 다채로운 후렴구가 돋보인다. 두 타이틀곡 모두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해 신곡 '버터플라이즈(Butterflies)', '소셜 패스(Social Path) (feat. LiSA)'와 '버터 플라이즈(Butterflies)'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중 '소셜 패스(Social Path) (feat. LiSA)'는 '귀멸의 칼날' 등 인기 TV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포함해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일본 유명 아티스트 리사(LiSA)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곡이다.
스트레이 키즈 리더 방찬은 "제게 있어 특별한 곡이 LiSA 선배님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더 특별해졌다. 제 경험을 바탕으로 쓴 가사지만 많은 분들이 같은 경험을 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하며 각자의 자리에서 무언가를 버텨내고 있을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자 했다. 이 노래가 여러분에게 많은 힘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