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항공서비스학과 중국 유학생 왕썬씨, 중국 동방항공 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남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학과장 진경미)에 재학중인 중국 유학생 왕썬씨(4학년)가 중국 동방항공에 최종 합격했다.
8월 졸업을 앞둔 왕썬씨는 학업에 힘쓰면서도 항공서비스학과 중국 유학생 학생회 회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왕썬씨는 "한국에서 유학하는 동안에 배웠던 전공지식이 중국 동방항공 면접을 볼 때 많은 도움이 됐다" 며 "자기소개 스피치 방법, 면접 질문 Q&A 등 전공 수업을 통해 배운 다양한 지식과 실습이 합격에 큰 힘이 된 것 같다"고 합격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호남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학과장 진경미)에 재학중인 중국 유학생 왕썬씨(4학년)가 중국 동방항공에 최종 합격했다.
8월 졸업을 앞둔 왕썬씨는 학업에 힘쓰면서도 항공서비스학과 중국 유학생 학생회 회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왕썬씨는 “한국에서 유학하는 동안에 배웠던 전공지식이 중국 동방항공 면접을 볼 때 많은 도움이 됐다” 며 “자기소개 스피치 방법, 면접 질문 Q&A 등 전공 수업을 통해 배운 다양한 지식과 실습이 합격에 큰 힘이 된 것 같다”고 합격 소감을 밝혔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배성재의 텐’ 고정 코너 불방…특수교사 고소에 거센 역풍
- "신림역서 여성 20명 죽일 거다" 글 올린 20대 남성 구속됐다
- 28개월 아기, 혼자 4차선도로 ‘아장아장’ 아찔…“어린이집은 몰랐다”
- ‘바비’ 마고 로비, 출연료 ‘159억’… 할리우드 女배우 1위
- “100명 넘는 성전환 남성이 참가신청” 伊미인대회, 역풍 맞았다
- 수지 기사에 “국민호텔녀” 댓글…대법, 모욕죄 벌금 50만원 확정
- 장나라, 43세 맞아?…남다른 동안 미모 자랑
- 장원영 ‘움찔’에 문재인 소환한 전여옥, 왜?…“맘카페 붉은 완장 채워”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2년 만에 신곡…"기대해 주세요"
- 박선영 전 아나 "SBS 퇴사 이유, 재벌가와 결혼·정계 진출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