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2' 엄지윤 특별 출연…"유인수 소개팅녀"

김가영 2023. 7. 28. 09: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지렐라' 엄지윤이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에 특별 출연을 한다.

오는 29일 첫 방송하는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이하 '경이로운 소문2') 측은 예능 대세 엄지윤의 특별 출연을 예고했다.

'경이로운 소문2' 측이 공개한 스틸에는 '영농의 미래' 유인수(나적봉 역)의 소개팅녀로 나선 엄지윤의 비주얼이 담겨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이로운 소문2’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엄지렐라’ 엄지윤이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에 특별 출연을 한다.

오는 29일 첫 방송하는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이하 ‘경이로운 소문2’) 측은 예능 대세 엄지윤의 특별 출연을 예고했다. 엄지윤은 KBS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유튜브 스케치 코미디쇼 ‘숏박스’, 개인 유튜브 채널 ‘엄지렐라’는 물론 ‘놀면 뭐하니?’의 WSG 워너비 프로젝트 멤버로 활약하는 등 존재감을 넓히고 있다.

‘경이로운 소문2’ 측이 공개한 스틸에는 ‘영농의 미래’ 유인수(나적봉 역)의 소개팅녀로 나선 엄지윤의 비주얼이 담겨 있다. 블링블링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강렬한 포스가 시선을 강탈하며 ‘경이로운 소문2’에서 선보일 독보적인 신스틸러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엄지윤은 유인수가 신입 카운터로 발탁되는데 일조한다는 전언.

엄지윤은 “(연기로는) 까칠하게 했지만 실제로 만난 나적봉은 잘생겼다”고 애정을 드러낸 뒤 “’경이로운 소문2’에 잠깐이라도 합류하게 돼 큰 영광이다. 친절하게 대해주신 감독님과 유인수 배우에게 고맙고, 촬영장 분위기도 너무 좋았으며, 촬영도 재미있어서 대박 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해 시즌1의 이선빈을 잇는 경이로운 카메오 맛집을 알린다.

tvN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은 “엄지윤의 특별 출연은 유선동 감독님의 팬심으로 섭외된 것”이라며 “리허설 없이 곧바로 촬영했을 만큼 유인수와 엄지윤의 척하면 척하는 티키타카는 물론 대본에 없는 애드리브가 난무할 정도로 합이 좋았다”고 전해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29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