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스’ 최민수 응징할 마지막 승부…김명수X최진혁X연우 뭉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넘버스'에서 회계사들의 마지막 결전을 펼친다.
MBC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연출 김칠봉 / 극본 정안, 오혜석 / 제작 타이거스튜디오,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이하 '넘버스')이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지산은행을 살리고 최강 빌런 한제균(최민수 분)을 응징하기 위해 나선 장호우(김명수 분), 한승조(최진혁 분), 진연아(연우 분)의 라스트 게임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연출 김칠봉 / 극본 정안, 오혜석 / 제작 타이거스튜디오,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이하 ’넘버스’)이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지산은행을 살리고 최강 빌런 한제균(최민수 분)을 응징하기 위해 나선 장호우(김명수 분), 한승조(최진혁 분), 진연아(연우 분)의 라스트 게임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매 사건마다 시청자들의 속을 뻥 뚫리게 만드는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해왔던 만큼, 이번에도 상대의 허를 찌르는 두뇌 플레이로 통쾌한 피날레를 완성할 수 있을지 기대가 뜨겁다.
지금까지 장호우와 한승조는 태일회계법인을 철저하게 이용해 비리를 저질러 오던 한제균의 악행을 하나씩 밝혀내면서 복수의 최종장을 완성하기 위한 빌드업을 탄탄히 쌓아왔다. 여기에는 든든한 조력자 진연아(연우 분)의 활약 또한 큰 역할을 차지했던바. 하지만 지난 방송에서 진연아의 아빠인 진태수(강신일 분)가 은행장으로 있는 지산은행에 뱅크런이 발생했고, 이것이 바로 한제균이 그린 빅픽처라는 사실에 위기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때문에 장호우와 한승조, 그리고 진연아가 지산은행을 손에 넣으려는 한제균의 목표를 저지하기 위한 회심의 반격을 펼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한제균을 상대로 최후의 대결에 돌입한 장호우와 한승조, 그리고 진연아의 모습이 담겨있다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은석민(서은우 분)을 비롯해 양재환(최정우 분), 손혜원(박환희 분)까지 모두 모여 있어 한마음 한뜻으로 똘똘 뭉친 일명 ‘태일어벤져스’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특히 이들의 합동 작전에 감사파트의 부대표인 안승연(배해선 분)까지 합류해 화룡점정을 완성, 이들의 은밀한 회동 현장을 포착해 궁금증을 무한 자극한다.
앞서 이들은 심형우(이성열 분)의 죽음 이후, 지금까지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가면 뒤에 숨어있던 한제균의 진짜 얼굴을 마주했다. 또한 매 사건마다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며 돈독해진 팀워크를 쌓아왔기에 같은 목표를 위해 뭉친 이들이 어떤 팀플레이를 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
하지만 공개된 스틸 속 이들의 표정이 예사롭지 않다. 자칫 잘못하면 지산은행이 한제균의 손에 넘어가게 될 일촉즉발 위기에 처한만큼 각각 생각이 많아 보이는 표정에서 사태의 심각성이 고스란히 와닿고 있기 때문. 무엇보다 가족과 관련된 일이기에 더욱 고민이 많아 보이는 진연아의 표정이 더욱 안쓰러움을 자아내는 가운데, 이 위기를 극복하게 위해 골똘히 머리를 맞댄 ‘태일어벤져스’가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있을지, 오늘(28일) 방송되는 ‘넘버스’ 11회가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다.
이에 제작진은 “28일 11회 방송에서는 한제균과의 최종 승부가 펼쳐지는 만큼 가장 짜릿하고 통쾌한 반격이 펼쳐진다. 장호우와 한승조, 진연아의 팀플레이에 장지수(김유리 분)의 협공까지 더해진 치밀한 반격을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는 28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잘 안 우는데”...BTS 정국, 아미송 ‘러브 레터스’에 눈물 펑펑
- 어린이 관객 잡아라..CGV, 여름방학 이벤트 개최[공식]
- 전현무, 10kg 감량…“밥, 빵, 면 다 끊어”(‘나 혼자 산다’)
- ‘밀수’ 이틀째 1위..‘엘리멘탈’ 또 역주행 2위[MK박스오피스]
- ‘놀면 뭐하니?’ 농활나선 23학번? 시디과 유재석→영양실조과 주우재
- ‘스우파2’, 영상 조회수 1천만 뷰 돌파...본격 흥행 예열
- 스테이씨, 데뷔 첫 월드투어 개최…10개 도시↑
- ‘안유지니어스’ 안유진, 닉값 제대로 보여준다 (지락실2)
- ‘특수교사 신고 논란’ 주호민, ‘배성재의 텐’ 고정 코너 보류
- 뉴진스 ‘겟업’, 초동 165만장… K팝 여성 아티스트 역대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