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통신,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정보통신(286940)은 ESG(환경·사회·거버넌스) 성과와 전략을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소통하기 위해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정보통신이 세 번째로 발간한 올해 보고서에는 2022년과 2023 상반기 일부 주요 영역별 ESG 성과, 향후 지속가능경영 목표를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정보통신이 세 번째로 발간한 올해 보고서에는 2022년과 2023 상반기 일부 주요 영역별 ESG 성과, 향후 지속가능경영 목표를 담고 있다. 약 100페이지에 달하는 이번 보고서는 인쇄 출력에 따른 환경 부담을 줄이고 독자 편의성을 높인 ‘인터랙티브(Interactive) PDF’ 포맷을 적용했다.
이번 보고서에는 △풍요로운 삶과 미래 지속발전을 위한 신기술 소개 △지속가능경영 전략 △ESG 각 영역별 활동 성과 등을 담아 지난 활동에 대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했다.
노준형 롯데정보통신 대표는 “롯데정보통신은 정보기술(IT)업의 본질을 바탕으로 친환경 5개 기술(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자율주행, 전기차 충전, AICC 플랫폼)의 정성적, 정량적 목표를 수립하고,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 공정한 기업가치 등을 추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이해관계자와 투명하게 소통하며 더 좋은 미래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가은 (7rsilv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루이비통 한정판 다 내꺼" 정용진, 275만원 티셔츠 정체[누구템]
- “엄마, 나 덩치 커. 걱정마” 안심시키던 아들이 죽었다 [그해 오늘]
- 음주운전 이어 성매수 의혹 …강경흠 제주도의원 사퇴
- '신림동 흉기난동' 조선 檢 송치…'계획범죄' 규명에 총력 (종합)
- “임신은 내년에 하라”...학부모가 교사 면박
- 400조원대 시장 잡아라…떠오르는 천연물 신약
- 악어 봤다더니...잡고 보니 ‘이것’ 화들짝
- '숭구리당당' 김정렬, 알고보니 개그맨 재력가 4위 "강남에 건물 2채"
- 태극마크 달고 나와 컷탈락했던 유해란, 이번엔 달랐다..에비앙 첫날 '노보기'
- '1-3->4-3 대역전극' 백민주, 절친 김세연 꺾고 LPBA 눈물의 첫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