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日 '소셜 패스' 발매…"LiSA와 록사운드 콜라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9월 6일 일본에서 첫 번째 EP 앨범을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스트레이 키즈의 일본 첫 EP '소셜 패스'(Social Path) 발매 소식을 알렸다.
'소셜 패스'는 록 사운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일본 돔 투어를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박혜진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9월 6일 일본에서 첫 번째 EP 앨범을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스트레이 키즈의 일본 첫 EP '소셜 패스'(Social Path) 발매 소식을 알렸다.
총 5곡을 수록한다. '소셜 패스'와 '슈퍼볼'은 더블 타이틀이다. 이외에 '버터플라이즈'(Butterflies), 인스트루멘털 버전 2곡을 담았다.
'소셜 패스'는 록 사운드다. '길을 개척해 나간다'는 의미다. 스트레이 키즈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일본 유명 아티스트 리사(LiSA)와 협업했다.
방찬은 "('소셜 패스'는) 제 경험을 바탕으로 쓴 가사다. 제게 특별한 곡"이라며 "리사 선배님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 특별해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많은 분이 같은 경험을 하고 있을 거로 생각한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버텨내고 있을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슈퍼볼'은 정규 3집 '파이브스타'의 수록곡이다. 일본어 버전으로 담았다. 두 타이틀곡 모두 '쓰리라차' 방찬, 창빈, 한이 작사와 작곡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일본 돔 투어를 앞두고 있다. 다음 달 16일 후쿠오카에서 시작한다. 9월 나고야, 오사카, 10월 도쿄에서 현지 팬들을 만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