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메타버스 팝업스토어 ‘비사이클링’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진행되는 비사이클링은 삼다수 출시 25주년을 맞아 MZ세대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마련됐으며, 친환경 콘셉트를 바탕으로 온라인 메타버스와 연계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다.
제주삼다수 메타버스 팝업스토어 '비사이클링'에서는 층별로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 2층에서는 메타버스 콘텐츠 체험과 3D 그래픽 콘텐츠를 활용한 제주삼다수 25주년 헤리티지 콘텐츠를 관람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삼다수가 내달 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더스테어스’에서 메타버스 팝업스토어 ‘BE:CYCLING(비사이클링)’을 진행한다.
이번 진행되는 비사이클링은 삼다수 출시 25주년을 맞아 MZ세대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마련됐으며, 친환경 콘셉트를 바탕으로 온라인 메타버스와 연계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다. 대자연의 순환을 통한 귀한 선물인 제주삼다수가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을 슬로건 'BE:CYCLING(순환하다)'에 담아냈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팝업을 통해 QR코드 제품을 최초로 공개한다. 제주삼다수는 그동안 의무표기사항 때문에 대형마트와 온라인 몰을 중심으로 팩 단위로 무라벨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나, 이번 팝업을 계기로 오는 9월 중 무라벨 제품인 ‘제주삼다수 그린’의 낱개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제주삼다수 메타버스 팝업스토어 ‘비사이클링’에서는 층별로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은 제주삼다수 생성 과정과 환경을 위한 삼다수의 노력을, 1층에서는 대형 미디어월을 통한 제주삼다수 25주년 브랜딩 필름을 확인할 수 있다. 또 2층에서는 메타버스 콘텐츠 체험과 3D 그래픽 콘텐츠를 활용한 제주삼다수 25주년 헤리티지 콘텐츠를 관람할 수 있다.
제주삼다수는 메타버스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고 체험할 수 있도록 ▲쿠아 홀로그램 ▲AR필터를 활용한 포토 스팟 ▲AI활용 셀프사진 촬영 ▲메타버스 월드 VR을 통한 어트랙션 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