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 생활건강, 개별인정형 원료 사용… '연세 위편한세상'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세 생활건강이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원료(HT-074)'를 주성분으로 한 '위편한세상'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작약추출물등복합물을 이용한 '위편한세상'은 위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여기에 양배추추출분말과 비타민C, 비타민D를 추가해 위 불편감 개선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세 생활건강이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원료(HT-074)'를 주성분으로 한 '위편한세상'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위편한세상의 주성분인 'HT-074'는 작약추출물등복합물로 한의학을 기반으로 한 독창적인 플랫폼인 아이메드(iMED)를 이용해 9년 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성분이다.
연세생활건강에 따르면 'HT-074'는 위점액 분비와 항산화 활성을 증가시켜 위점막을 보호하는 주요기전을 바탕으로 5가지 동물모델(알코올모델, 스트레스모델, 소염진통제모델, 유문-결찰모델, 만성위궤양모델)에서 위점막 회복과 보호효능을 확인했다.
속쓰림 또는 상복부 통증을 호소하는 시민 144명을 대상으로 한 8주간의 '무작위 대조 임상시험(RCT)' 인체적용시험에서 상복부 불쾌감과 위장광증상지수 속쓰림 등의 증상이 유의미하게 개선됨을 확인, 위 건강 기능성으로 특허 등록을 완료하고 연구결과를 SCIE, KCI 등 2건의 논문으로 발표한 바 있다.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작약추출물등복합물을 이용한 '위편한세상'은 위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여기에 양배추추출분말과 비타민C, 비타민D를 추가해 위 불편감 개선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디스플레이 "中 BOE 기술특허 침해 간과할 수 없는 수준"
- 2035년 에너지신산업 수출 100兆 목표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6700억원...반도체 적자 폭 줄여
- 비아이매트릭스, 한국도공에 로코드 솔루션 공급…오라클 제품 윈백 성공
- [단독]위메프도 서버 이용료 올린다…큐텐 계열 4사 일괄 인상
- 식음료업체, IP 활용한 마케팅 활발…브랜드 로열티 강화
- “아무도 죽이고 싶지 않아”... 전사한 젊은 러시아 군인의 일기 [숏폼]
- KT CEO 최종후보 김영섭·박윤영·차상균 결선진출...치열한 막판경쟁 시작될 듯
- KT CEO 최종면접대상 김영섭·박윤영·차상균...다음주 1인 선정
- 독해진 '모기' 살충제 여기 뿌리면 '끝'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