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우지, '알 유 넥스트' 스페셜 코치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Seventeen) 우지가 하이브 신인 걸그룹 론칭에 힘을 보탠다.
28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하는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알 유 넥스트)에서는 글로벌 투표 결과를 반영한 참가자들의 최종 등수를 비롯해 탈락자 3명이 호명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세븐틴(Seventeen) 우지가 하이브 신인 걸그룹 론칭에 힘을 보탠다.
28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하는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알 유 넥스트)에서는 글로벌 투표 결과를 반영한 참가자들의 최종 등수를 비롯해 탈락자 3명이 호명된다.
'R U Next?' 5회에는 지난주에 이어 혜원 유닛과 서연 유닛이 3라운드 '올라운더'의 두 번째 장르 미션인 힙합 무대를 꾸미는 모습이 담긴다. 힐코레오에 이어 힙합까지 참가자들은 두 개의 미션곡을 통해 무대 위 온도 차를 증명할 예정이다.
또한, 예고 영상에는 4라운드 '포지션 장악력'에 대한 힌트도 담겼다. 보컬, 댄스 등 참가자들이 자신 있는 포지션을 택해 경연에 임하는 관문으로, 4라운드부터는 현장 평가단이 참여해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이 가운데 스페셜 코치로 세븐틴 우지가 출격한다. 참가자들의 무대를 본 우지는 "너무 예쁜 발음들이 가끔 있거든요. 툭툭 뱉듯이 해도 더 담백하고 좋게 들릴 것 같아요"라는 세심한 심사평을 건네 눈길을 끈다.
한편, 빌리프랩의 차기 걸그룹 멤버를 결정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이외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송출되며 국내는 넷플릭스, 웨이브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동 2배 행진' 뉴진스, 에스파 이어 역대 K-팝 여성 아티스트 초동 2위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엄정화-르세라핌, '댄스가수 유랑단'서 '엔딩 크레딧' 무대 장식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마마무+, 청량함 묻은 비비드 색깔 소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자폐 아들 지도한 특수교사 신고? 주호민, 무엇이 논란을 키웠나[M-scope]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김유정 '보기만 해도 힐링...싱그러운 천상계 미모' [Ms앨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발라더→서머퀸' 소유, 특급 솔루션 '서머 레시피' 들고 골목 가요계 출격(종합) - MHN스포츠 / M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