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소통만 초점"…롯데웰푸드, 라이브 방송 '털어가LIVE'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털어가LIVE'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고객들과 소통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매달 진행하는 털어가LIVE는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일반 라이브커머스 방송과 달리, 오로지 고객과 소통에만 초점을 맞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털어가LIVE'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고객들과 소통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매달 25일 월급날의 기분을 함께 나누고 싶은 MZ세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담당 직원이 기획한 이벤트다.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매달 진행하는 털어가LIVE는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일반 라이브커머스 방송과 달리, 오로지 고객과 소통에만 초점을 맞췄다. 국내 식품업계에서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으로 라이브 소통 방송을 진행한 사례는 기존에 없었다.
4회차를 맞은 7월 털어가LIVE 방송은 롯데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월드콘·돼지바·설레임·ZERO) 특집으로 진행했다. 아이스크림 가게로 꾸며진 스튜디오에서 하루 일과를 마치고 찾아와 준 시청자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선물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간단한 퀴즈만 맞추면 푸짐한 간식을 선물하는 롯데웰푸드의 진짜 소통 방송인 털어가LIVE는 매월 25일 진행 예정"이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다양한 채널에서 재미있는 소통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