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기다려라 ‘런닝맨’[화보]
드라마, 예능을 넘나드는 김지은이 ‘런닝맨’ 출연 의지를 불태웠다.
‘싱글즈’가 법률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의 정의로운 역할 ‘고영주’로 돌아온 배우 김지은의 8월호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김지은은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이후 ‘SBS 인기가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19/20’,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까지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발하게 활약 중이다. 특히 ‘SBS 인기가요’ 스페셜 MC를 맡으면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스페셜 MC라는 이름으로 시작했는데, 오히려 내가 스페셜한 시간을 보냈다. 지나고 나니까 내가 아무나 얻을 수 없는 귀하고 소중한 제안을 받았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나에게도, 스태프 그리고 팬들에게도 감사한 시간이었던 것 같다.”라고 전하며 누구보다 진심으로 임했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또한, 승부욕이 강하고 여전히 뛰어다니면서 노는 게 즐거운 그녀는 예능 ‘런닝맨’에 출연하고 싶다고 전하며 남다른 승부욕을 보여줬다.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억합니다’는 살인사건 하나로 시작해 거대 악의 뿌리를 발견해가는 과정을 그린 내용이다. 배우 김지은은 극중 역할인 ‘고영주’에 대해 “자기 연민을 정의로움으로 표출하면서, 죄를 받아 마땅한 사람을 단죄하기 위해 스스로 불의가 되기를 마다하지 않는다. 그래서 더욱 불도저 같고, 거칠고, 직선적인 캐릭터다.”라고 전하며, ‘천원짜리 변호사’의 ‘백마리’ 역할과는 또 다른 매력을 기대할 수 있었다. 그녀는 감독에게 ‘소지은’으로 불릴 만큼 일에 전부를 쏟는다고 한다. 이번 드라마 역시 그녀의 노력과 열정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NS는 지금] 고현정, 회복 중인 근황 “큰 수술까지 무사히 끝내”
- ‘약투운동’ 유튜버 박승현, 건강상 이유로 급사···최근까지 활동
- [단독] 승리, 한국에 있었네···강남구 술집 자주 출몰
- [단독] 최정원 ‘상간남’ 확정되나···이혼소송 ‘불륜행위’ 인정
- 진태현♥박시은 “양딸들 생겼다” 훈훈한 소식으로 새해 열어
- ‘오징어게임2’, 역사 왜곡 논란 터졌다…베트남 심의 착수→보이콧 움직임
- [인터뷰①] 이정재 “한동훈과 회동? 밥 한 번 먹은 것 뿐”
- “아기를 뿜어, 난민을 품어” 문가비 전남친, 정우성 디스곡
- 윤도현, 다시 안타까운 근황 “진짜로 살기 위한 몸부림”
- [인터뷰] “‘오겜2’ 탑·AV 박성훈 논란, 속상하고 불쾌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