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월드투어' 떠난다…"서울→뉴욕, 11개 도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테이씨가 데뷔 첫 월드투어에 나선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SNS에 스테이씨의 첫 번째 월드투어 '틴프레시'(TEENFRESH)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틴프레시' 포스터 하단에는 '앤드 모어'(AND MORE)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스테이씨는 월드투어에 앞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스테이씨가 데뷔 첫 월드투어에 나선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SNS에 스테이씨의 첫 번째 월드투어 '틴프레시'(TEENFRESH)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총 11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스테이씨는 오는 9월 23~24일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이를 시작으로 뉴욕, 시카고, 샌안토니오, 댈러스,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잴레스,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 등을 찾는다.
11개 도시 외에 추가 공연도 예고했다. '틴프레시' 포스터 하단에는 '앤드 모어'(AND MORE)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테이씨는 월드투어에 앞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다음 달 16일 오후 6시 미니 3집 '틴프레시'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버블'을 통해 청량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