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 화장실 몰카범 잡고 할아버지 CPR로 살린 미담 대방출 (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출신 이천수가 음주 뺑소니범을 잡은 일을 생생하게 들려준다.
29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에는 최근 음주 뺑소니범을 잡은 이천수를 위해 가족들이 서프라이즈 파티를 연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4일 1km 빗길을 전력 질주해 음주 뺑소니범을 잡은 이천수는 경찰 감사장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이천수는 화이트보드를 동원해 음주 뺑소니범 추격 상황을 생생하게 들려준다고 해 기대를 안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축구선수 출신 이천수가 음주 뺑소니범을 잡은 일을 생생하게 들려준다.
29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에는 최근 음주 뺑소니범을 잡은 이천수를 위해 가족들이 서프라이즈 파티를 연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4일 1km 빗길을 전력 질주해 음주 뺑소니범을 잡은 이천수는 경찰 감사장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국민 영웅이자 가족 영웅이 된 이천수를 위해 그의 가족들은 마음을 모아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한다. 아내 심하은은 “마땅히 해야 할 일이지만 마땅히 칭찬받아야 할 일도 맞다”라며 파티를 준비한 이유를 밝힌다.
이날 파티를 위해 이천수 부모님까지 출동한다. 특히 어머니 박희야 여사는 지난주와 달리 초인종을 누르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파티 리허설 때는 아들의 예상 행동을 그대로 모사해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파티가 열리자 이천수는 “민망하니까 밥이나 먹자”라며 뜨뜻미지근한 반응을 보인다고 해 궁금증을 안긴다.
이천수는 떡까지 해 온 부모님에게 “진짜 극성이다. 축구할 때나 하지”라고 투덜댄다. 이어서 “나 아니었으면 다른 사람들도 분명히 그렇게 했을 거다. 지금 행복하고 감사한데 민망함이 가장 크다”라며 쏟아지는 관심에 부담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천수의 미담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과거 화장실 몰카범을 끝까지 추격해서 잡은 일, 쓰러진 할아버지를 CPR로 살린 일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그때마다 함께 있었던 지병주 매니저도 이천수 집을 찾아와 분위기는 고조된다. 이천수는 화이트보드를 동원해 음주 뺑소니범 추격 상황을 생생하게 들려준다고 해 기대를 안긴다.
한편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는 토요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캐나다 간 이상화, 은퇴 후에도 몸매는 여전.. 감탄 나오는 뒤태
- 베트남 여행 간 줄리엔 강♥제이제이, 핫하고 건강미 넘치는 커플 (TMI JeeEun) [종합]
- 김나영, 공항 면세점 다 털 기세 “450만 원 명품백이 390만 원”에 감탄
- 원조 제시·현아 아성에 도전한다! 권은비·아린 ‘워터밤’ 여신 세대교체 [SS스타]
- ‘권상우♥’ 손태영, 유튜브 시작.. 으리으리 뉴저지 집 공개 “살림은 내가 해”
- ‘정혜영♥’ 션, 결혼 20년차에도 “부부싸움 한 번도 없어..내가 먼저 공주 대접을”(‘위라클
- 채정안, 명품 신발에 곰팡이 슬도록 방치.. 신발 정리 중 “안 되겠다” 탈출
- ‘공개 열애’ 천둥, ♥미미 위한 절절한 이벤트.. 최수종♥하희라도 감동 (세컨하우스2)
- 한소희, 이마 잔털까지 예쁨 가득, 빛나는 주얼리 화보
- 김준호 “♥김지민과 어제 키스 해”..無배려 공개 고백에 ‘뭇매’(‘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