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이강인의 새로운 팀 UCL 무대 출격! 우승 확률...‘또 EPL의 정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콘텐츠 제작소 'stn,daily'는 28일 베팅 사이트 'BET 365'의 정보를 활용해 2023/23시즌 유랍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우승 확률을 공개했다.
김민재는 바이에른 뮌헨 소속으로 새로운 시즌 UCL 무대에 모습을 드러낼 수 있다.
이강인 역시 새로운 시즌 PSG와 UCL 무대에 출격하는데 9%로 우승 확률 4위를 기록했다.
직전 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인터 밀란을 만나 승리를 거두면서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김민재와 이강인의 챔피언스리그 우승 확률은?
축구 콘텐츠 제작소 ‘stn,daily’는 28일 베팅 사이트 ‘BET 365’의 정보를 활용해 2023/23시즌 유랍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우승 확률을 공개했다.
김민재는 직전 시즌 나폴리에서 엄청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괴물 수비수의 존재감을 발휘하면서 이탈리아 무대를 장악했고 전 세계에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특히, 나폴리의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과 33년 만의 이탈리아 세리에A 우승에 일조한 후 세리에A 최고 수비상을 수상하면서 주가가 제대로 뛰었다.
김민재는 독일 분데스리가의 거함 바이에른 뮌헨으로 향하면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김민재는 바이에른 뮌헨 소속으로 새로운 시즌 UCL 무대에 모습을 드러낼 수 있다. 우승 확률은 13%로 2위를 기록했다.
이강인은 발렌시아를 떠나 정착한 마요르카의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우뚝 솟았다. 상대의 허를 찌르면서 날카로운 패스로 공격의 시발점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간혹 빠른 스피드를 통해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강인은 직전 시즌 6골 6도움을 기록하면서 대한민국 선수 최초로 라리가 두 자릿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면서 마요르카의 활력소 역할을 수행했다.
특히, 레알 마드리드의 비니시우스 주니어에 이어 이번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드리블 성공 2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강인의 주가가 뛰어오르면서 다가오는 여름 새로운 행선지를 찾았고 파리 생제르망으로 이적했다.
이강인 역시 새로운 시즌 PSG와 UCL 무대에 출격하는데 9%로 우승 확률 4위를 기록했다.
1위는 33%를 기록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의 맨체스터 시티다. 지난 시즌에 이어 연속으로 우승할지 관심이 쏠린다.
맨시티는 영국 무대를 호령했지만, UCL을 정복하지 못하면서 우물 안 개구리 이미지가 있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맨시티의 갈증을 해결했다. 직전 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인터 밀란을 만나 승리를 거두면서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맨시티가 기세를 몰아 이번 시즌 UCL에서도 우승을 향한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을까?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stn.daily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굿바이 케인’ 이미 토트넘 고별전 치렀다…’다음 경기 전에 뮌헨행 전망’
- '인터넷 불법 도박 혐의' LG 이천웅 검찰에 불구속 송치
- '쳤다 하면 홈런!' 최지만, 시즌 6호 홈런 무력 시위...김하성은 멀티출루+폭풍질주 득점 활약
- 손흥민 호위무사로 ‘바르사 MF’ 낙점…케인 이적료 수익으로 영입 계획
- 발롱도르 공격진 떴다! 중원도 월드 클래스 구성! ‘유럽 무대 제외 베스트 11’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