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 하우스2' 천둥, 미미에게 프러포즈 "우리 꼭 결혼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개 열애 중인 천둥과 미미가 결혼을 약속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9회에서는 최수종·하희라 부부와 천둥·미미 커플이 산양 목장으로 품앗이에 나서는가 하면, 천둥이 최수종의 조언을 받고 미미에게 프러포즈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최수종·하희라 부부와 천둥·미미 커플은 '사랑과 영혼'을 찍으며 목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년 비밀연애 끝→눈물의 프러포즈 현장 공개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9회에서는 최수종·하희라 부부와 천둥·미미 커플이 산양 목장으로 품앗이에 나서는가 하면, 천둥이 최수종의 조언을 받고 미미에게 프러포즈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최수종·하희라 부부와 천둥·미미 커플은 '사랑과 영혼'을 찍으며 목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새끼 유산양에게 우유를 먹이던 최수종은 하희라에게 기습 백허그를 했고, 이를 본 천둥도 미미를 꼭 껴안으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후 네 사람은 저녁 준비에 돌입했다. 이 가운데 최수종은 천둥을 몰래 불러내 "이제부터 빨리 준비해서 조촐하고 작지만 상대방에게 큰 감동을 줄 수 있는 우리 둘만의 작품을 만들어 보자"고 말했다.
이어 최수종과 천둥은 수라하우스를 예쁘게 꾸몄고, 천둥은 미미와 함께한 4년간의 추억이 가득 담긴 영상을 준비했다. 이를 본 미미는 결국 눈물을 참지 못했고, 천둥은 미미를 위해 폴킴의 '너를 만나'를 열창해 감동을 안겼다.
또한 천둥은 "내 진심이 전해졌으면 좋겠다. 너무 사랑하고 우리 꼭 결혼하자"고 청혼했다. 이어 두 사람은 입을 맞추며 서로의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앞서 천둥과 미미는 지난 13일 방송된 '세컨 하우스2' 예고편에 출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두 사람은 각자의 SNS에 커플 사진과 손 편지를 올리며 열애 사실을 직접 알렸다.
그룹 2NE1(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의 동생으로 알려진 천둥은 2009년 엠블랙으로 데뷔해 활동했다. 2016년 구구단으로 데뷔한 미미는 팀 해체 후 배우로 활동 폭을 넓혔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림동 흉기난동' 조선 검찰 송치…"죄송하다"
- "빈틈없이 탁!"…새 얼굴로 나타난 '갤럭시Z플립5' 직접 봤더니(영상)
- 진술번복에 변호인 해임 논란까지…대북송금 재판 '시계제로'
- 'AG 3연패 도전' 황선홍 감독 "바레인 태국 쿠웨이트 상대 조 1위 목표"
- 국토위, 野 "양평 스캔들·장관 사과" vs 원희룡 "거짓 선동" 격돌
- 포스코 기업 가치 올렸지만···최정우 회장 입지는 '불안'
- 소유·권은비·전소미·지효, 여름의 핫한 女 솔로[TF프리즘]
- 尹 발맞춘 與 "불법시위단체 보조금 제한·불법농성 천막 규제"
- 수요는 꾸준하다…계속되는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TF프리즘]
- [취재석] 국회의 고질적인 '뒷북 입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