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오늘(28일) 첫 다큐멘터리 전 세계 공개

선미경 2023. 7. 28. 08: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다큐멘터리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8일 오후 4시에 디즈니+를 통해  다큐멘터리 스페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TOMORROW X TOGETHER: OUR LOST SUMMER)를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다큐멘터리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8일 오후 4시에 디즈니+를 통해  다큐멘터리 스페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TOMORROW X TOGETHER: OUR LOST SUMMER)를 공개한다. 이 다큐멘터리는 팬데믹으로 인한 긴 기다림 끝에 데뷔 후 첫 월드투어를 하게 된 다섯 멤버와 팬들의 가슴 벅찬 순간,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준 잊지 못할 2022년 여름날의 기록을 그린 디즈니+의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스페셜이다.

#데뷔 후 첫 월드투어…모아(MOA)와 함께 호흡한 첫 오프라인 콘서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약 2년 7개월 만인 지난해 7월, 서울을 시작으로, 첫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LOVE SICK''(이하 'ACT : LOVE SICK')를 펼쳐 총 13개 도시, 19회 공연으로 전 세계 모아(MOA)와 만났다.

팬데믹 기간 팬들과의 만남이 단절되고, 오로지 연습에 매진할 수밖에 없었던 날들을 "계절을 잃어버린" 것 같다고 표현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번 다큐멘터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에는 마침내 월드투어를 나서게 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월드투어 'ACT : LOVE SICK' 과정과 비하인드가 담겼다. 

#K-팝 그룹 최초 '롤라팔루자' 헤드라이너…그 시작점을 되짚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5일(현지 시각) '롤라팔루자'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롤라팔루자'는 1991년 시작된 이래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서 매년 개최되는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K-팝 그룹으로는 최초이자 K-팝 아티스트 중에서는 방탄소년단 제이홉에 이어 두 번째로 이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로 공연을 펼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북미 페스티벌 데뷔 1년 만에 롤라팔루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서는 놀라운 이정표를 세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그 시작을 되짚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올해 롤라팔루자 공연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연 2022년 롤라팔루자에서의 뜨거운 기록을 생생하게 담은 이번 다큐멘터리는 남다른 의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있는 그대로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담았다!

이번 다큐멘터리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무대 위 빛나는 모습과 함께 무대 밖 다섯 멤버의 자연스러운 모습, 어디에서도 털어놓을 수 없었던 진솔한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다. 또 신선하고 통통 튀는 편집과 구성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한껏 몰입해 다큐멘터리를 즐길 수 있게 할 전망이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