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신곡 ‘댕댕’ 티저 이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블루 레모네이드처럼 상큼한 신곡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28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집 'TWO RABBITS'(투 래빗츠)의 타이틀곡 '댕댕 (dangdang)'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마마무+의 미니 1집 'TWO RABBITS'는 대중성과 팬들의 니즈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각오가 담긴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28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집 ‘TWO RABBITS’(투 래빗츠)의 타이틀곡 ‘댕댕 (dangdang)’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솔라와 문별은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을 입고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들은 매혹적인 레더 셋업과 스포티한 캐주얼 룩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특히, 한여름의 청량함이 느껴지는 파란색과 마마무+만의 발랄한 에너지를 담은 노란색의 조합이 돋보인다.
마마무+의 미니 1집 ‘TWO RABBITS’는 대중성과 팬들의 니즈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각오가 담긴 앨범이다. 토끼처럼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담아 한계 없는 음악적 변신을 선보인다. 특히, 타이틀 곡 ‘댕댕 (dangdang)’에는 두 멤버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마마무+ 표 청량한 서머송을 예고한다.
마마무+는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TWO RABBITS’를 발매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기적의 형제’ 배현성-오만석 형제가 맞았다
- ‘밀수’ 류승완 “가장 중요한 건 관객, 반응 궁금해요”[인터뷰]
- “母를 위한 노래” 김완선→화사, 마마무 멤버 위한 특별 무대 (‘댄스가수 유랑단’) [종합]
- [종합] ‘관계자 외’ 김종국→양세형, 화순광업소行... 폐광 직전 ‘봉인해제’
- ‘보플’ 레비, 8월 정식 데뷔…前 엑소 레이 제작
- ‘관계자 외’ 김종국→윤두준, 화순광업소 출격... “80년대엔 매주 1명 순직하기도”
- ‘댄스가수 유랑단’ 르세라핌, 엄정화 평창 공연에 ‘지원사격’
- ‘관계자 외’ 미미, 대한민국 최초 여성 광부→발파 시도 ‘타이틀 획득’
- 샤이니 ‘셜록’, 데뷔 15주년 맞아 오케스트라 버전 재탄생
- 엔시티 드림 ‘ISTJ’ 써클차트 4관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