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2주간 혹서기 경마 교차 휴장 실시
스포츠동아 2023. 7. 28. 05: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마사회는 혹서기 경주마 및 경마관계자의 안전과 건강을 고려해 산하 렛츠런파크 서울, 부산경남 및 제주 등 3개 경마시설에 대해 7월 마지막 주부터 8월 첫째 주까지 2주간 교차 휴장을 실시한다.
해당 기간 서울 경마는 시행하지 않지만 부경과 제주 경주를 중계 발매해 고객 입장은 가능하다.
8월 첫째 주에는 렛츠런파크 부경과 제주가 동시 휴장에 들어간다.
원래 부경 및 제주경마만 시행되는 금요일 4일은 전 사업장이 휴장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마사회는 혹서기 경주마 및 경마관계자의 안전과 건강을 고려해 산하 렛츠런파크 서울, 부산경남 및 제주 등 3개 경마시설에 대해 7월 마지막 주부터 8월 첫째 주까지 2주간 교차 휴장을 실시한다. 우선 렛츠런파크 서울은 29일과 30일 레이스를 중단하고 휴식 및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다. 해당 기간 서울 경마는 시행하지 않지만 부경과 제주 경주를 중계 발매해 고객 입장은 가능하다. 29일에는 부경 8개 및 제주 7개 경주를, 30일에는 부경 15개 경주를 중계 발매한다. 8월 첫째 주에는 렛츠런파크 부경과 제주가 동시 휴장에 들어간다. 5일과 6일에 서울경마만 열린다. 원래 부경 및 제주경마만 시행되는 금요일 4일은 전 사업장이 휴장한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14일부터 6주간 여름철 무더위를 피해 각 경마장 별로 야간경마를 시행하고 있다. 이에 8월 20일까지 첫 경주 출발시각이 금요일 오후 2시, 토요일 1시30분, 일요일 오전 11시35분으로 늦춰졌다. 야간경마 기간 고객 입장시간과 관련 행사운영 등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곳 없어” 고백 (같이 삽시다)
- 며느리와 시아버지의 불륜→김용명 "만약 준호 형이…?" 김지민 극대노 (고소한 남녀)
- ‘이승기♥’ 이다인 “풍파 겪으며 성장…함께해 주길” (연인) (인터뷰)
- 허경환, 미모의 발레리나 앞 근육 발사…김민아 “더러워” (나는 몸신2)
- 심형탁, 총각 파티 도중 도라에몽과 통화하고 폭풍 오열 (신랑수업) [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