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친구들, 소불고기+오삼불고기 먹방‥쌈장 매력에 깜짝(어서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일랜드에서 온 친구들이 소불고기와 오삼불고기로 한국 첫 식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영어 메뉴판으로 순조롭게 메뉴를 확인한 세 사람은 소불고기, 오삼불고기, 맥주 3병을 주문했다.
메인요리 소불고기, 오삼불고기도 나오자, 키아란은 "우리 저녁 안 먹어도 되겠다"라고 놀랐다.
오삼불고기도 만족한 친구들은 흰 쌀밥에 김치까지 더해 한식을 즐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아일랜드에서 온 친구들이 소불고기와 오삼불고기로 한국 첫 식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7월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아일랜드 친구들의 한국 여행 첫째날 모습이 공개 됐다.
명동 근처 숙소에 짐을 푼 키아란, 제임스, 케빈은 첫 일정으로 식당을 택했다. 세 사람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식당 정보와 가는 길을 확인했고, 목적지인 식당에 도착했다.
영어 메뉴판으로 순조롭게 메뉴를 확인한 세 사람은 소불고기, 오삼불고기, 맥주 3병을 주문했다. 세 사람은 여행을 수월하기 위해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한국말로 메뉴를 주문하는 연습을 했다.
맥주로 식사를 시작한 세 사람은 끝없는 밑반찬이 나오자 신기해 했다. 메인요리 소불고기, 오삼불고기도 나오자, 키아란은 “우리 저녁 안 먹어도 되겠다”라고 놀랐다.
세 사람은 단맛과 짠맛이 조화를 이루는 소불고기에 모두 만족했다. 버섯을 싫어하는 키아란은 케빈의 설득에 팽이버섯에 도전했고 “나 이제 버섯 먹나 봐”라며 팽이버섯도 가리지 ㅇ낳고 먹었다.
오삼불고기도 만족한 친구들은 흰 쌀밥에 김치까지 더해 한식을 즐겼다. 케빈은 사장의 도움을 받아 생애 첫 쌈까지 도전했다. 상추쌈에 빠진 케빈은 “이거 몇 시간 동아 먹을 수 있어”라고 흡입했다.
키아란은 쌈에 마늘과 김치, 고추까지 추가해 매운맛을 즐겼다. 키아란은 “진짜 놀라운 맛이다. 뭘 먹었냐고 물으면 깻잎 샌드위치 먹었다고 할 거다”라며 어깨춤까지 췄고, 제임스는 쌈장의 맛에 빠져 밥까지 비벼 먹었다.
키아란과 케빈은 오삼불고기를 가장 마음에 들었던 메뉴로 꼽았고, 제임스는 쌈장을 선택했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황정음 ‘동물학대 논란’ 반박 후 미소+파격 비키니…52kg 다이어트 성공 인증
- 김용명 “♥아내 말에 집 샀더니 40% 올라” 부동산 투자 초대박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망했다더니‥심형탁♥사야 “신혼집=은행 빚”→도라에몽 결혼 축하에 오열(신랑수업)[어제TV]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진아름♥’ 남궁민 신혼집 공개→중앙대 제적 母 비웃은 배우 도전기(유퀴즈)[어제TV]
- 며느리가 내 남편의 불륜 상대?…충격적 사연에 이지현 분노 (고소한 남녀)[어제TV]
- 김지수 “80㎏ 넘어 母 미스코리아 반대, 25㎏ 감량” (퍼펙트라이프)
- 사유리 “유재석 수표로 거액, 박명수는 백만원” 子 젠 용돈 순위 공개(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