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춘천 대룡산 활공장서 ‘패러글라이딩 리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춘천레저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오는 29일 춘천 동내면 대룡산 활공장에서 '2023 시민레저리그(이하 레저리그)' 시리즈 2탄인 '패러글라이딩 리그'를 개최한다.
레저리그는 '시민레저아카데미' 수강생 및 동호인을 대상으로 리그 개최를 통해 레저 종목 저변확대에 기여하고자 지난해부터 운영됐다.
리그전을 통한 시민들의 교류 활성화 및 지속적인 레저활동을 유도하고, 관광과 춘천시민의 레저문화 수준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춘천레저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오는 29일 춘천 동내면 대룡산 활공장에서 ‘2023 시민레저리그(이하 레저리그)’ 시리즈 2탄인 ‘패러글라이딩 리그’를 개최한다.
조직위와 춘천시가 주최하고 춘천시 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패러글라이딩 리그는 올해 처음 선보인 강습형 아카데미를 통해 개인 수준에 맞춘 비행 교육 이후 열린다. 레저리그는 ‘시민레저아카데미’ 수강생 및 동호인을 대상으로 리그 개최를 통해 레저 종목 저변확대에 기여하고자 지난해부터 운영됐다.
리그전을 통한 시민들의 교류 활성화 및 지속적인 레저활동을 유도하고, 관광과 춘천시민의 레저문화 수준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지난달 17일 개최된 ‘윈드서핑 리그’는 아카데미 수강생 60명뿐만 아니라 함께 방문한 가족과 시민들에게도 볼거리와 윈드서핑 체험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심예섭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또래 여중생 집단폭행하고 영상 유포…강원도교육청·경찰 조사 착수
- 영월서 20대 여성 흉기로 살해 후 자해한 남성… 스스로 신고
- 수업중 선생님 만류 무시하고 ‘라면 먹방’한 고교생…출석정지 10일 징계
- 태백서 '아나콘다급' 초대형 구렁이 출몰 화제…목격 주민 "8m 정도 되는 뱀"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르포] “임신해도 업소로”… 더 교묘해진 성매매의 그늘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영상] "죠스가 나타났다" 동해해경 해상순찰 중 상어 발견…안전순찰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