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소유, ‘ALOHA’ 무대 음방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소유가 레전드 '써머퀸'의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소유는 무대를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1년 3개월 만에 신나는 댄스곡으로 돌아왔다. 굉장히 설레고 신이 난다"며 컴백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ALOHA'의 짧지만 강렬한 라이브와 포인트 안무로 완곡 기대감을 높인 소유는 (여자)아이들 미연과 'ALOHA' 챌린지 또한 진행하며 훈훈한 투샷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소유가 레전드 ‘써머퀸’의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소유는 2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의 타이틀곡 ‘ALOHA (Feat. 보라)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소유는 무대를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1년 3개월 만에 신나는 댄스곡으로 돌아왔다. 굉장히 설레고 신이 난다”며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날 소유는 금발의 롱 헤어스타일링부터 건강한 피부, 휴양지 룩으로 여름과 딱 들어맞는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원조 ‘써머퀸’의 귀환을 제대로 알렸다.
휴양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무대에 완벽하게 녹아든 소유는 ‘엠카운트다운’의 엔딩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훌라 댄스를 연상케 하는 시원한 매력의 퍼포먼스와 포인트 안무가 보는 이들의 무더위를 단번에 날렸다.
소유가 지난 26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는 소유의 다채로운 여름을 맛볼 수 있는 앨범이다. 소유는 본인의 트레이드마크인 숨소리가 섞인 창법을 바탕으로 ‘써머퀸’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타이틀곡 ‘ALOHA’는 소유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댄스곡으로, 레트로풍의 다이내믹한 신스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전하고 있다.
한편 소유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네네·코코와 첫 만남에 반해…운명인가 싶었다”[MK★사소한 인터뷰] - MK스포츠
- 강한나 결혼 발표 “日 남성과 혼인신고 마쳤다” - MK스포츠
- ‘워터밤 핫걸’ 권은비, 日 떴다…감출 수 없는 볼륨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루이비통家 2세와 열애설’ 블랙핑크 리사, 매혹적인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日 “한국야구 보물 이정후, 충격적인 시즌 아웃” - MK스포츠
- 염경엽 감독 ‘오늘은 끝까지 웃는다’ [MK포토] - MK스포츠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베스트 11’ [MK포토] - MK스포츠
- K리그 팀 홍명보 감독 ‘최선을 다하자’ [MK포토] - MK스포츠
- 데 파울 ‘발리 슛’ [MK포토] - MK스포츠
- 역투하는 정우영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