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셜록’, 데뷔 15주년 맞아 오케스트라 버전 재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의 히트곡 'Sherlock•셜록 (Clue + Note)' 오케스트라 버전이 오는 28일 공개된다.
'Sherlock•셜록 (Clue + Note) (Orchestra Ver.)'은 SM엔터테인먼트 클래식 레이블 SM Classics(SM 클래식스)가 진행하는 오케스트라 자체 제작 프로젝트 'SM Classics TOWN Orchestra'의 새 디지털 싱글로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herlock•셜록 (Clue + Note) (Orchestra Ver.)’은 SM엔터테인먼트 클래식 레이블 SM Classics(SM 클래식스)가 진행하는 오케스트라 자체 제작 프로젝트 ‘SM Classics TOWN Orchestra’의 새 디지털 싱글로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번 싱글은 20세기 클래식 음악 스타일의 강렬한 사운드, 라틴 음악 장르 리듬 등 다채로운 화성적 색채감과 리드미컬한 매력이 어우러져 미스터리한 원곡의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으며, 이광일·조인우 작곡가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샤이니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의미를 담아 대표 히트곡을 화려하고 풍성한 오케스트라로 재탄생시킨 만큼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샤이니가 의문의 사건을 수사하는 탐정으로 변신했던 원곡 뮤직비디오와 달리, 소설 ‘셜록’을 쓰는 작가의 모습이 펼쳐진다. 동생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소설 속 화자의 긴박감 넘치는 이야기와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만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엔시티 드림 ‘ISTJ’ 써클차트 4관왕 - 매일경제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예명 사용하고파... 나만의 틀에 갇힐 것 같아”
- 최향, 신곡 ‘콩닥콩닥’ 발표
- ‘관계자 외’ 양세형→미미, 화순광업소行... “오늘 아니면 촬영 불가”
- 서리, 계약 해지 “심도깊은 논의 끝 각자의 길 가기로 합의”
- ‘댄스가수 유랑단’ 김완선, ‘무릎 상처’ 화사에 “내 나이 되면 관절 안좋아”
- 엔하이픈 새 월드투어 ‘FATE’, 뭔가 다르다
- 정해인&구교환→손석구…‘D.P.2’, 이토록 끈끈한 현장이라니
- 맨시티 선수단 ‘문명특급’ 전격 출연 …재재 만난다
- ‘순정복서’ 위험한 이상엽vs무자비 박지환 극강 대치...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