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향, 신곡 ‘콩닥콩닥’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향이 중독성 강한 신곡으로 돌아왔다.
최향은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콩닥콩닥'은 트로트 특유의 신나는 리듬으로 이루어져 듣는 이로 하여금 한 번만 들어도 흥얼거릴 수 있는 쉬운 노랫말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곡으로 애교 있고 센스 있는 최향의 목소리와 음악의 조화를 잘 느낄 수 있는 노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향은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지난해 6월 발표한 ‘봉숭아꽃물’ 이후 약 1년 만의 신곡으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콩닥콩닥’, 수록곡 ‘기억할래요’ 총 두 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콩닥콩닥’은 트로트 특유의 신나는 리듬으로 이루어져 듣는 이로 하여금 한 번만 들어도 흥얼거릴 수 있는 쉬운 노랫말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곡으로 애교 있고 센스 있는 최향의 목소리와 음악의 조화를 잘 느낄 수 있는 노래이다.
‘기억할래요’는 가을에 듣기 좋은 발라드곡으로 첫사랑에 대한 추억을 담은 곡으로 최향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는 애정을 보여 진정성 있는 노랫말로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릴 것으로 기대된다.
최향은 KBS2 ‘트롯전국체전’에 출연해 TOP7 멤버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며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계자 외’ 양세형→미미, 화순광업소行... “오늘 아니면 촬영 불가”
- 서리, 계약 해지 “심도깊은 논의 끝 각자의 길 가기로 합의”
- ‘댄스가수 유랑단’ 김완선, ‘무릎 상처’ 화사에 “내 나이 되면 관절 안좋아”
- 엔하이픈 새 월드투어 ‘FATE’, 뭔가 다르다
- 정해인&구교환→손석구…‘D.P.2’, 이토록 끈끈한 현장이라니
- 맨시티 선수단 ‘문명특급’ 전격 출연 …재재 만난다
- ‘순정복서’ 위험한 이상엽vs무자비 박지환 극강 대치...왜?
- 트레저 하루토, 조부 병환으로 일본行…컴백활동 일시 불참
- 아이브, 빌보드 글로벌 차트 15주 연속 차트인
- 손태진, ‘불타는 트롯맨’ 우승 특전곡 8월 2일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