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소년’ 박성미 “3억 곗돈 사기당해..2금융권 이자에 집 4채 팔았다”(‘특종세상’)[SS리뷰]
남서영 2023. 7. 27. 21: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성미가 시골로 잠적한 이유를 설명했다.
27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는 가수 박성미가 출연했다.
노래 '개구리 소년'으로 유명한 박성미는 과거 곗돈 사기 피해를 고백한 바 있다.
박성미는 "모은 돈 모두를 넣었다. 거기서 끝났어야 했는데 2금융권에 대출을 받으면서 이자에 복리 이자를 갚으면서 벌어놓은 아파트 한 채 팔고 또 팔고 해서 서너 채를 다 팔았다"고 3억을 사기당했던 과거를 떠올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박성미가 시골로 잠적한 이유를 설명했다.
27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는 가수 박성미가 출연했다.
노래 ‘개구리 소년’으로 유명한 박성미는 과거 곗돈 사기 피해를 고백한 바 있다.
박성미는 “모은 돈 모두를 넣었다. 거기서 끝났어야 했는데 2금융권에 대출을 받으면서 이자에 복리 이자를 갚으면서 벌어놓은 아파트 한 채 팔고 또 팔고 해서 서너 채를 다 팔았다”고 3억을 사기당했던 과거를 떠올렸다.
그는 “10년 동안 거의 우울증 때문에 정신적으로 거의 살 수 없는 삶이었다”며 간신히 생활고에서 벗어났다고 밝혔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캐나다 간 이상화, 은퇴 후에도 몸매는 여전.. 감탄 나오는 뒤태
- 김나영, 공항 면세점 다 털 기세 “450만 원 명품백이 390만 원”에 감탄
- ‘권상우♥’ 손태영, 유튜브 시작.. 으리으리 뉴저지 집 공개 “살림은 내가 해”
- ‘공개 열애’ 천둥, ♥미미 위한 절절한 이벤트.. 최수종♥하희라도 감동 (세컨하우스2)
- 김준호 “♥김지민과 어제 키스 해”..無배려 공개 고백에 ‘뭇매’(‘돌싱포맨’)
- ‘마야로’ 차승원 “미친 거 아냐” 예능조련사 방글이 PD와 불꽃 기싸움
- 수지에 ‘국민호텔녀’ 모욕 40대男, 대법원서 8년만 벌금형 확정
- “정서적 학대 의도 결코 없어” 주호민에게 고소당한 특수학급 교사 경위서 공개
- 공연 앞둔 조니뎁, 호텔서 의식 잃은 채 발견
- 성인용 화보 모델들, 대표로부터 지속적인 성폭행 폭로.. “미성년자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