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칼로리 폭파' 운동 전·후 180도 다른 얼굴 "부기 쏙 빠져" ('소유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공복 유산소 운동법을 공개했다.
키토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소유는 "물론 운동도 하고 있다. 일명 천국의 계단으로 불리는 운동기구 스텝밀을 이용한 운동법을 알려드리겠다. 30분 공복 유산소 운동을 하면서 꿀팁을 알려드리겠다"며 스텝밀을 타기 시작했다.
결국 소유는 30분 공복 유산소 운동을 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걸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공복 유산소 운동법을 공개했다.
27일 소유의 유튜브 채널 '소유기'에는 '칼로리 폭파 보장. 천국의 계단 30분 함께 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키토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소유는 "물론 운동도 하고 있다. 일명 천국의 계단으로 불리는 운동기구 스텝밀을 이용한 운동법을 알려드리겠다. 30분 공복 유산소 운동을 하면서 꿀팁을 알려드리겠다"며 스텝밀을 타기 시작했다.
소유는 "정확한 자세가 필요하다"며 레벨 8로 맞춘 후 "똑바로 서서 바른 자세로 계단을 오르는 방법이 있다. 또 하나는 상체를 숙이고 뒤꿈치에 힘을 주고 계단을 오르는 방법도 있다. 이때 팔걸이에 기대는 게 아니라 허리를 곧게 펴고 어깨에 힘을 빼고 타야한다"고 자세를 설명했다.
소유는 유산소를 꾸준히 해줘야 결과적으로는 전체적으로 체지방이 빠진다고 전했다. 소유는 땀을 뻘뻘 흘리며 열심히 계단을 탔다. 소유는 "되게 힘들다가 어느 정도 경지를 넘어서면 아드레날린이 뿜어져 나온다. 아침에 부기 빼는 용도로 15분만 타줘도 부기가 빠진다"고 말했다.
결국 소유는 30분 공복 유산소 운동을 해냈다. 총 430kal를 태웠다. 운동을 마친 후 소유는 부기가 싹 빠진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은 “‘노랑머리’ 어쩔 수 없이 찍어..목적이 순수하지 않았다” (살아있네! 살아있어)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유승준의 그녀' 서희옥, 前 매니저 성희롱 폭로→"3억 배상" 패소판결
- 남궁민 눈물 "난 타겟, 무명 내내 욕받이→연예대상 받던 날 하루 잘했다고"(유퀴즈)[종합]
- [SC이슈]'슈돌' 아빠들, 출연료는 독식할까? 박주호는 N등분, 샘 해밍턴은 4/10 가져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