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의회 전승일 의원 "주민들이 주는 상이 제일 반가운 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승일 광주시 서구의회(양동, 양3동, 농성1‧2동, 화정1‧2동) 의원이 주민들로부터 잇따라 감사패를 받아 주목을 받고 있다.
양동통장단협의회는 "전 의원이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베풀었고, 특히 성실하고 헌신적인 자세로 주민 민원 해결에 적극적인 현장의정 활동으로 양동 발전에 크게 기여하여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동통장단협의회‧주민자치회 감사패 잇따라 수상…지인들 "상복 터졌네"
[더팩트 ㅣ 광주=박호재 기자] 전승일 광주시 서구의회(양동, 양3동, 농성1‧2동, 화정1‧2동) 의원이 주민들로부터 잇따라 감사패를 받아 주목을 받고 있다.
전 의원은 25일 양동통장단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지난 18일에는 화정2동 주민자치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하기도 해 지인들로부터 ‘상복 터졌다’는 덕담이 쇄도하는 중이다.
양동통장단협의회는 "전 의원이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베풀었고, 특히 성실하고 헌신적인 자세로 주민 민원 해결에 적극적인 현장의정 활동으로 양동 발전에 크게 기여하여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전 의원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패를 받게 돼 마음이 무겁다"면서도 "풀뿌리 자치의회 의원으로서 주민들이 주는 상이 제일 반가운 상이 아니겠느냐"고 말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전 의원은 우수 조례로 2관왕을 수상한 바 있으며 특히 지난 6월에는 법률저널에서 주관한 ‘2023 지방의정대상’에서 광주 5개 자치구 중 유일하게 지방의정대상 입법활동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럭시 언팩] '폴더블 종주국'서 활짝 펼친 갤럭시Z5…돌풍 예고(영상)
- 농심, '먹태깡' 흥행에도 생산량 대폭 늘리기 주저할까
- 이동관·김영호 인선 임박…재조명받는 尹 인사 스타일
- 국토위, 野 "양평 스캔들·장관 사과" vs 원희룡 "거짓 선동" 격돌
- 포스코 기업 가치 올렸지만···최정우 회장 입지는 '불안'
- 조현범 '무담보 50억 대여'…재판부 "집유 중 리스크 검토 안했나"
- 자산운용사, 2차전지 쏠림 현상에 '신상' ETF 각축전 주목
- [내가 본 '아일리원'] '청순'은 어디 갔지? 더 알고 싶은 팀
- 수요는 꾸준하다…계속되는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TF프리즘]
- [나의 인생곡(130)] 조성모 '가시나무', 리메이크 밀리언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