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M의 간결한 역습, 그리즈만 슛→세컨드볼 르마르가 선제골로 연결[SS현장]
박준범 2023. 7. 27. 2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TM은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와 맞대결을 펼치고 있다.
전반 14분까지 1-0으로 리드하는 중이다.
그리고 전반 12분 코너킥 이후 상황에서 토마 르마르가 단독 돌파했다.
이를 르마르가 재차 왼발 슛으로 연결, 팀 K리그 골망을 흔들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상암=박준범기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M)가 간결한 역습으로 선제골을 만들어냈다
ATM은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와 맞대결을 펼치고 있다. 전반 14분까지 1-0으로 리드하는 중이다.
ATM은 수비 라인을 단단히 하면서도 역습 상황에서는 간결하고 빠르게 공격을 전개했다. 후방에서 시작되는 빌드업도 인상적이다.
그리고 전반 12분 코너킥 이후 상황에서 토마 르마르가 단독 돌파했다. 페널티박스로 진입해 앙투안 그리즈만에게 내줬고, 그리즈만의 슛이 골키퍼 이창근을 맞고 나왔다. 이를 르마르가 재차 왼발 슛으로 연결, 팀 K리그 골망을 흔들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캐나다 간 이상화, 은퇴 후에도 몸매는 여전.. 감탄 나오는 뒤태
- 김나영, 공항 면세점 다 털 기세 “450만 원 명품백이 390만 원”에 감탄
- ‘권상우♥’ 손태영, 유튜브 시작.. 으리으리 뉴저지 집 공개 “살림은 내가 해”
- ‘공개 열애’ 천둥, ♥미미 위한 절절한 이벤트.. 최수종♥하희라도 감동 (세컨하우스2)
- 김준호 “♥김지민과 어제 키스 해”..無배려 공개 고백에 ‘뭇매’(‘돌싱포맨’)
- ‘마야로’ 차승원 “미친 거 아냐” 예능조련사 방글이 PD와 불꽃 기싸움
- 수지에 ‘국민호텔녀’ 모욕 40대男, 대법원서 8년만 벌금형 확정
- “정서적 학대 의도 결코 없어” 주호민에게 고소당한 특수학급 교사 경위서 공개
- 공연 앞둔 조니뎁, 호텔서 의식 잃은 채 발견
- 성인용 화보 모델들, 대표로부터 지속적인 성폭행 폭로.. “미성년자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