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최고의 미담을 투표해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수원시는 다음달 3일까지 모바일 시정참여 플랫폼 '새빛톡톡'에서 수원시 최고의 미담을 투표하는 '2023년 상반기 칭찬합니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1~6월 '칭찬합니다' 게시판에 올라온 칭찬글 중 조회수와 공감수가 가장 높은 3건의 칭찬 글을 선정해 시민이 이 중 최고의 미담을 투표로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수원시는 다음달 3일까지 모바일 시정참여 플랫폼 ‘새빛톡톡’에서 수원시 최고의 미담을 투표하는 ‘2023년 상반기 칭찬합니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1~6월 ‘칭찬합니다’ 게시판에 올라온 칭찬글 중 조회수와 공감수가 가장 높은 3건의 칭찬 글을 선정해 시민이 이 중 최고의 미담을 투표로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는 가장 높은 득표수를 얻은 칭찬글 속 주인공 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투표는 ‘새빛톡톡’ 설문투표 게시판에서 하면 된다. 새빛톡톡 앱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새빛톡톡을 검색해 설치할 수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칭찬합니다 게시판을 통해 수원시민들의 따뜻하고 아름다운 미담사례를 널리 확산시켜 다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수원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칭찬합니다 게시판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수지 기사에 ‘국민호텔녀’ 악플 40대…벌금 50만원 확정
- “학대 의도 없었다” 주호민에 고소당한 특수교사 경위서 보니
- '그녀가 뜨면 경제가 산다'…콘서트마다 호텔·식당 들썩이게 만든 이 가수
- '움찔' 장원영에 비난 쏟아낸 맘카페…전여옥 '文, 붉은 완장 채워'
- 남편에 '사고 이후 살쪄서 못생겼다' 폭언하는 아내…위자료 누가 낼까
- 남의 가게 장식용 '오렌지' 슬쩍한 커플…'남자는 훔치고 여자는 '낄낄''
- 주호민 “자폐 아들, 두려워 등교도 거부…교사 언행 문제 있어”
- 복지부, 조민 의사면허 취소…부산대 입학취소 판결 석달만
- 유명 래퍼 콘서트서 속옷 벗어던진 女…하루 아침에 '스타덤'
- 아이브 장원영, 팔 만지려는 초등생에 뒷걸음질…맘카페서 '비난 화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