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2.live] 그리즈만-모라타 출격!...아틀레티코, 팀K리그전 선발 명단 공개

백현기 기자 2023. 7. 27. 19: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맞대결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는 27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아틀레티코는 27일 K리그 올스타 팀인 팀 K리그와 맞대결을 펼친다.

서울월드컵경기장 북문 쪽에는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로고와 함께 사진을 찍는 부스가 마련돼 있었고, 쿠팡플레이에서 지급하는 기념품샵도 운영되고 있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백현기(상암)]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맞대결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는 27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올해 첫 유럽 명문 클럽의 방한이다. 그 주인공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리가 11회 우승 경력의 명문 팀인 아틀레티코는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이 12년째 팀을 이끌고 있으며 탄탄한 수비 조직력과 효율적인 축구가 특징인 팀이다.


또한 스타 플레이어도 즐비하다. 아틀레티코의 간판 스타이자 프랑스 대표팀에서도 주축인 공격수 앙투안 그리즈만을 필두로 주앙 펠릭스, 코케와 함께 이번에 영입된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와 찰라르 쇠윈쥐 등 스타 선수들로 무장돼 있다.


아틀레티코는 27일 K리그 올스타 팀인 팀 K리그와 맞대결을 펼친다. 팀 K리그는 팬 투표로 선발한 '팬 일레븐'과, 코칭스태프가 선발한 ‘픽 일레븐’으로 구성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 17일 각 포지션별 최다 득표를 얻은 11명의 ‘팬 일레븐’을 발표했고, 홍명보 감독과 최원권 코치가 선수들의 세부 포지션과 팀별 배분을 고려한 '픽 일레븐'을 선발했다. '픽 일레븐'은 현재 K리그 각 포지션별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는 국내 선수들과 외국인 선수들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올해로 2년차를 맞는다. 지난해 팀 K리그는 토트넘 훗스퍼와 맞대결을 펼쳤다. 만원 관중 속에 뜨거운 열기로 가득찼던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올해 아틀레티코를 상대로도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됐다.


그리고 경기 당일, 뜨거운 관심에 걸맞게 킥오프 3시간 전임에도 불구하고 서울월드컵경기장에는 많은 인파가 몰렸다. 서울월드컵경기장 북문 쪽에는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로고와 함께 사진을 찍는 부스가 마련돼 있었고, 쿠팡플레이에서 지급하는 기념품샵도 운영되고 있었다.


경기를 앞두고 아틀레티코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모라타, 그리즈만, 레르마, 데폴, 코케, 리누, 에르모소, 비첼, 사비치, 아스필리쿠에타가 선발로 나서고 그르비치 골키퍼가 골문을 지킨다. 벤치에는 리켈메, 무리뇨, 마르틴, 코스티스, 히스메라, 고미스, 바리오스, 갈란, 코레아, 사울, 쇠윈쥐가 대기한다.


백현기 기자 hkbaek11@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