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현장] '이승우·주민규vs그리즈만·모라타' 선발 격돌...'팀 K리그-ATM' 선발 공개
[마이데일리 = 상암 최병진 기자] 쿠팡플레이 1차전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M)는 27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을 치른다.
홍명보 감독과 최원권 감독이 코치 자격으로 이끄는 팀 K리그는 K리그에서 활약하는 선수들로 구성됐다. 팬 투표를 통해 11명이 ‘팬 일레븐’으로 선정됐고 홍 감독과 최 코치가 선택한 11명 ‘픽 일레븐’까지 총 22명의 선수들이 경기에 나선다.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이 이끄는 아틀레티코는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스페인 명문 중 한 팀이다. 라리가 우승 11회, 코파 델 레이 우승 10회 등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암흑기를 겪은 시기도 있었으나 2010년대 시메오네 감독이 부임한 뒤로는 이전의 명성을 회복했다.
홍 감독은 “한국을 방문해 준 아틀레티코와 K리그 팀들에게 먼저 감사를 표한다. 좋은 선수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 기쁘다”며 “승부를 놓고 펼치는 경쟁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팀 K리그 선수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경기에 임해주길 바라고 있다. 팬들을 위해 열정적이고 인상적인 경기를 했으면 한다”고 목표를 전했다.
시메오네 감독 또한 “환대해 줘서 감사하다. 공항에서부터 많은 팬들이 응원해 주셨고 호텔에서도 마찬가지였다. 경기장에 온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팀 K리그는 이창근, 이기제, 김영권, 정태욱, 설영우, 백승호, 한국영, 배준호, 이승우, 주민규, 나상호가 먼저 출전한다.
아틀레티코는 이보 그르비치,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 스테판 사비치, 악셀 비첼, 마리오 에르모소, 사무엘 리누, 코케, 로드리고 데 폴, 토마 르마, 앙투앙 그리즈만, 알바로 모라타가 선발로 나선다.
[사진 = 한국프로축구연맹·쿠팡플레이·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