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앵커가 전하는 7월 27일 MBN 뉴스7 주요뉴스

2023. 7. 27. 19:0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본격적인 찜통더위…"온열질환 주의해야" 장마가 끝나고 일부 지역의 한낮 최고기온이 35도까지 올라가는 등 본격적인 찜통더위가 시작됐습니다. 보건당국은 "온열질환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 부산 유엔군 위령탑 참배…정전 70주년 기념식 윤석열 대통령 부부가 정전협정 70주년을 맞아 유엔 참전국 정부대표단과 함께 부산 유엔기념공원을 찾아 참배했습니다. 잠시 후 부산 영화의 전당에선 참전용사 등이 참석하는 정전협정 70주년 기념식이 열립니다.

▶ [단독] 죽기 전까지 상담 요청…학교 대응 논란 서울 서이초등학교에서 숨진 채 발견된 교사가 지난해 5월부터 이번 달까지 무려 열 차례나 학교 측에 상담을 요청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학교 측의 대응이 적절했는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단독보도합니다.

▶ '홍콩 묻지 마 살인' 검색…내일 검찰 송치 신림동 흉기 난동 피의자 조선이 지난달 포털사이트에서 '홍콩 묻지마 살인'을 검색했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계획범죄 정황이 속속 드러나는 가운데 경찰은 내일 조선을 검찰에 송치할 계획입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