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채은, ‘진짜가 나타났다!’ 송송이 역 출연

손봉석 기자 2023. 7. 27. 1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민채은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배우 민채은이 현재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KBS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에 송송이 역으로 합류, 출연 확정되었다고 27일 전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 오연두(백진희 분)와 비혼남 공태경(안재현 분)의 가짜 계약 로맨스로 가족들의 좌충우돌 성장기 드라마를 그린다.

민채은이 맡은 송송이 역은 오동욱(최윤제 분)의 딸 오수겸(정서연 양)의 친모이자 조이엔터테인먼트 사옥의 카페사장이다. 자신의 딸 오수겸과의 미묘한 관계속에 친부 오동욱과의 갈등, 공유명(유재이 분)과의 팽팽한 신경전을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민채은은 드라마 ‘굿잡’, ‘경찰 수업’ 등의 드라마에서도 뛰어난 연기력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헤픈 웨딩’, ‘주미 다 했다’, ‘유학생 ㅎㅎㅎ개론’ 등 다수의 웹드라마 작품에서 밝은 연기로 호평을 받아 또 다른 다양한 작품으로도 인사드릴 예정이다.

민채은은 KBS2 토일 저녁 8시 5분, OTT 넷플릭스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