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머그] 아기자기 패스에 화려한 개인기까지…'2경기 7골 폭발' 일본, 2연승으로 16강 진출 조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주·뉴질랜드에서 열리고 있는 FIFA 여자 월드컵에서 일본이 코스타리카를 꺾고 2연승을 달리며 16강 진출을 일찌감치 확정 지었습니다.
조별리그 C조 1차전 잠비아전에서 5대 0 대승을 거뒀던 일본은 지난 26일 코스타리카와 2차전에서도 2대 0 완승을 거뒀습니다.
일본은 2011년 대회에서 우승하고, 2015년에도 준우승한 여자축구 강국인데요.
12년 만에 정상 차지를 노리는 일본의 경기력, 〈스포츠머그〉에서 전해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주·뉴질랜드에서 열리고 있는 FIFA 여자 월드컵에서 일본이 코스타리카를 꺾고 2연승을 달리며 16강 진출을 일찌감치 확정 지었습니다. 조별리그 C조 1차전 잠비아전에서 5대 0 대승을 거뒀던 일본은 지난 26일 코스타리카와 2차전에서도 2대 0 완승을 거뒀습니다. 2경기에서 실점 없이 7골을 폭발 완벽한 경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일본은 2011년 대회에서 우승하고, 2015년에도 준우승한 여자축구 강국인데요. 12년 만에 정상 차지를 노리는 일본의 경기력, 〈스포츠머그〉에서 전해드립니다.
(구성·편집: 박진형 / 제작: 디지털뉴스기획부)
박진형 PD
최희진 기자 chnovel@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착] "악마도 울겠다"…신림역 추모 공간 '가짜 성금함' 등장에 '공분'
- "전 남친 애라 버렸어요"…20대 엄마 선처 받은 이유? [뉴블더]
- 맞는 엄마 보고…아빠를 경찰에 신고한 9살 초등학생 [자막뉴스]
- 휘성 "우울장애가 꾀병?" 극단적 선택 암시 '깜짝'
- "여성분들, '이 기간'에는 제모제 쓰시면 안 됩니다"
- [Pick] 무차별 살인 후 왕처럼 쉬던 조선…"범죄의 영웅 꿈꾼 듯"
- [포착] "썩은 내"…문 여니 죽은 개와 뒤섞인 '누더기 시츄' 50마리
- [1분핫뉴스] "당근하실래요?" 하더니 퍽퍽…차에 밀어 넣어 납치했다
- 일본 배낭여행 20대 한국인 약 두 달간 실종…현지 경찰 수사
- 주호민, '특수교사 아동학대 신고' 논란에 "자폐 아들, 두려움에 등교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