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15주 연속 美 빌보드 글로벌 차트 진입 "꾸준한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의 'I AM(아이엠)'이 글로벌 차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5주째 '빌보드 글로벌 200'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 오른 'I AM'은 이번 차트에서 각각 93위와 50위를 차지했다.
특히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는 전주 대비 9계단 상승한 기록으로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
'I AM'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지니, 멜론 주간 차트(이하 집계 기간 7월 17~23일)에서 각각 3위, 5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막강한 음원 파워…국내에서도 순위권 유지 중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아이브의 'I AM(아이엠)'이 글로벌 차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7월 29일 자)에 따르면,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첫 번째 정규 앨범 'I've IVE(아이 해브 아이브)'의 타이틀곡 'I AM'으로 글로벌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15주째 '빌보드 글로벌 200'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 오른 'I AM'은 이번 차트에서 각각 93위와 50위를 차지했다. 특히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는 전주 대비 9계단 상승한 기록으로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
국내 차트에서도 호성적이 이어지고 있다. 'I AM'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지니, 멜론 주간 차트(이하 집계 기간 7월 17~23일)에서 각각 3위, 5위를 기록했다.
더블 타이틀곡 'Kitsch(키치)' 역시 TOP10에 안착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는 아이브는 오는 10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럭시 언팩] '폴더블 종주국'서 활짝 펼친 갤럭시Z5…돌풍 예고(영상)
- 농심, '먹태깡' 흥행에도 생산량 대폭 늘리기 주저할까
- 이동관·김영호 인선 임박…재조명받는 尹 인사 스타일
- 국토위, 野 "양평 스캔들·장관 사과" vs 원희룡 "거짓 선동" 격돌
- 포스코 기업 가치 올렸지만···최정우 회장 입지는 '불안'
- 조현범 '무담보 50억 대여'…재판부 "집유 중 리스크 검토 안했나"
- 자산운용사, 2차전지 쏠림 현상에 '신상' ETF 각축전 주목
- [내가 본 '아일리원'] '청순'은 어디 갔지? 더 알고 싶은 팀
- 수요는 꾸준하다…계속되는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TF프리즘]
- [나의 인생곡(130)] 조성모 '가시나무', 리메이크 밀리언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