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지파트너스, BSG 테크 토크 온라인 2023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에스지파트너스(BSG, 대표 박철욱)는 'BSG 테크 토크 온라인 2023' 온라인 세미나를 8월 16일부터 약 2개월에 걸쳐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다음 달 16일부터 10월 18일 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추석 연휴 제외)에 약 30분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비에스지파트너스(BSG, 대표 박철욱)는 ‘BSG 테크 토크 온라인 2023’ 온라인 세미나를 8월 16일부터 약 2개월에 걸쳐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다음 달 16일부터 10월 18일 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추석 연휴 제외)에 약 30분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본 세미나는 BSG가 출시한 기업용 클라우드 솔루션 시리즈, 옵티플로우(OptiFlow), 새로운 패러다임의 인사관리 시스템, 피플로직, 해외 지사 현지 ERP 및 IT 인프라 운영 방안, SAP 기능 확장 솔루션, SAP 부스터)” 등 4개의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기업 IT담당자가 자사의 정보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운영방안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하였다. 특히 옵티플로우 세션에서는 ‘시스템간 인터페이스 (EAI)’, ‘경영진을 위한 BI 대시보드’ 등을 도입하는 데 있어 고가의 외산 솔루션을 도입하는 대신 가성비 좋은 대안을 제시할 계획이며, AI, IoT, 비전 인식 기술을 활용하여 스마트 팩토리를 구축하는 방안을 전달할 예정이다.
BSG의 세미나 담당자는 “BSG는 오래전 부터 'SAP를 부탁해'라는 웨비나 시리즈를 통해, 관련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자사가 보유한 지적자산을 온라인 컨텐츠를 통해 시장에 공유해 온 바 있다. 그러나 당사는 SAP 뿐만 아니라 AWS 및 자사 솔루션 출시 등으로 인해 자사의 사업 영역이 확장되어 감에 따라 'SAP를 부탁해' 대신 'BSG Tech Talk' 이라는 웨비나 시리즈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SG 파트너스, SW기업 경쟁력 대상 최우수상 수상
- BSG 파트너스, AWS 라이즈 위드 SAP 글로벌 파트너 선정
- SAP 코리아 'SW 개발자 양성 과정' 참가자 모집
- "AI 윤리 정책에 스타트업 목소리 담아야"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