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청량 매력 지운 서머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브걸(BBGIRLS)이 서머퀸의 자태를 뽐냈다.
브브걸은 지난 26일과 27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들의 변신은 자유롭고 당당하게 돌아온 브브걸이 들려줄 '원 모어 타임'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브브걸은 앞서 신보 '원 모어 타임' 트랙리스트를 오픈하며 180도 달라진 서머퀸의 음악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셉트 포토 공개
그룹 브브걸(BBGIRLS)이 서머퀸의 자태를 뽐냈다.
브브걸은 지난 26일과 27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화려한 색상으로 시선을 모았다. 멤버들은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세련된 스타일링과 자유로운 느낌의 포즈를 보여줬다. 브브걸은 그간 보여줬던 청량함이 아닌 색다른 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민영 유정 은지 유나는 보라색, 노란색, 파란색, 초록색과 같이 각 멤버들 맞춤형 배경 색깔과 오토바이 등 소품을 활용해 포토제닉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들의 변신은 자유롭고 당당하게 돌아온 브브걸이 들려줄 '원 모어 타임'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브브걸은 앞서 신보 '원 모어 타임' 트랙리스트를 오픈하며 180도 달라진 서머퀸의 음악을 예고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원 모어 타임'과 '레모네이드(LEMONADE)'가 수록된다. 이들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브브걸은 다음 달 3일 '원 모어 타임'으로 완전체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규리 "34살에 뇌출혈...건강 염려증 생겼다" 고백 ('명사수')
- '나는 솔로' 16기 영수 "아이 셋 있다…청담 맏며느리 스타일이 이상형"
- '고딩엄빠4' 김민경, 전 남친과 재혼 준비 중 오열…서장훈 일침
- 휘성 "우울장애가 가짜? 최악의 살인마"
- '공개 열애' 미미, 연인 천둥 깜짝 이벤트에 눈물 ('세컨 하우스2')
-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화장실 몰카범 검거까지..."민망해" ('살림남')
- 잠적했던 김소혜, 복귀 암시 "이상엽 믿어볼 것" ('순정복서')
- '새신랑' 심형탁, 도라에몽 통화에 대성통곡 "잘 살게요" ('신랑수업')
- 전소미, 교복 입고 오토바이...하이틴 걸크러시 예고
- 전작은 잊어라…'경소문2' 악귀 된 강기영·김히어라·김현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