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이 운동법으로 살 뺐다..얼마나 힘들면 “천국도 볼 수 있어”(‘소유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유가 운동법을 공유했다.
27일 '소유기 SOYOUGI'에는 '칼로리 폭파 보장 천국의 계단 30분 함께 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소유는 "키토다이어트를 하면서 왜 운동을 안 하냐 하시더라. 운동도 한다. 그래서 이번에 운동을 해보려고 한다. 천국을 볼 수 있다는 '천국의 계단'을 타볼 거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소유가 운동법을 공유했다.
27일 ‘소유기 SOYOUGI’에는 ‘칼로리 폭파 보장 천국의 계단 30분 함께 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소유는 “키토다이어트를 하면서 왜 운동을 안 하냐 하시더라. 운동도 한다. 그래서 이번에 운동을 해보려고 한다. 천국을 볼 수 있다는 ‘천국의 계단’을 타볼 거다”고 소개했다.
레벨을 8로 맞춘 소유는 “1분도 안됐는데 벌써 온다. 그래도 유산소를 꾸준히 해줘야 결과적으로 체지방이 빠지기 때문에”라며 “엉덩이에 더 자극을 주시기 위해서는 약간 뒤꿈치로 엉덩이로 눌러준다는 느낌으로 타주면 된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계단을 오르던 소유는 “웃긴 게 되게 힘들다가 어느 정도 경지를 넘어서면 아드레날린이 뿜뿜한다”고 웃었다.
이어 “여기서 더 할 수 있다 하시는 분들은 다리를 구부려서 뒤로 발차기”라며 새로운 운동법도 소개했다.
30분을 채운 소유는 “총 430칼로리를 태웠다”며 “처음 하시는 분들이 30분은 힘들 수 있다. 그래도 최소 15분은 타야 하니까. 15분은 일단 해보고 몇 번 타보니 적응이 됐다, 평소보다 덜 힘들면 5분씩 늘려서”라고 운동을 격려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캐나다 간 이상화, 은퇴 후에도 몸매는 여전.. 감탄 나오는 뒤태
- 김나영, 공항 면세점 다 털 기세 “450만 원 명품백이 390만 원”에 감탄
- ‘권상우♥’ 손태영, 유튜브 시작.. 으리으리 뉴저지 집 공개 “살림은 내가 해”
- ‘공개 열애’ 천둥, ♥미미 위한 절절한 이벤트.. 최수종♥하희라도 감동 (세컨하우스2)
- 김준호 “♥김지민과 어제 키스 해”..無배려 공개 고백에 ‘뭇매’(‘돌싱포맨’)
- ‘마야로’ 차승원 “미친 거 아냐” 예능조련사 방글이 PD와 불꽃 기싸움
- 수지에 ‘국민호텔녀’ 모욕 40대男, 대법원서 8년만 벌금형 확정
- “정서적 학대 의도 결코 없어” 주호민에게 고소당한 특수학급 교사 경위서 공개
- 공연 앞둔 조니뎁, 호텔서 의식 잃은 채 발견
- 성인용 화보 모델들, 대표로부터 지속적인 성폭행 폭로.. “미성년자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