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인피니트, 역대급 고퀄리티 명반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신곡 일부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높였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2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신곡 일부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높였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2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앞서 베일을 벗은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들과 함께 인피니트의 새 음악들이 흘러나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완전체의 압도적인 포스가 느껴지는 단체 컷부터 멤버들의 환상적인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개인 컷까지 차례로 등장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타이틀곡 '뉴 이모션스(New Emotions)'를 비롯해 '인트로 : 13(Intro : 13)', '시차', '아이 갓 유(I Got You)', '파인드 미(Find Me)'까지 총 5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인피니트의 탄탄한 보컬과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담긴 고퀄리티 신곡들이 올여름 가요계를 뒤흔들 새로운 명반 탄생을 예고하며 코앞으로 다가온 컴백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인피니트의 새 앨범 타이틀곡 '뉴 이모션스'는 인트로부터 흥미롭고 중독되는 인스트가 귀를 사로잡는 곡으로, 독특한 진행과 프로덕션이 돋보인다. 멤버들의 6인 6색 풍성한 보컬과 코드 프로그레션이 묵직하게 어우러진 빈틈없는 소리 표현이 매력적이다.
특히 이 곡은 작곡가 겸 프로듀서 라이언 전(Ryan Jhun)의 작품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가요계 역사의 한 획을 그은 '레전드' 인피니트와 '히트 메이커' 라이언 전의 역대급 만남에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피니트는 약 5년 만에 여섯 멤버 완전체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그룹명처럼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도전과 성장을 거듭하며 가요계 최정상 그룹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인피니트가 새 앨범을 통해 어떤 색다른 음악과 퍼포먼스로 눈부신 존재감을 증명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은 오는 3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은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펼쳐진다. /seon@osen.co.kr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