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손태영, 美 뉴저지 저택 최초 공개...“사슴 뛰놀기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미국 뉴저지 저택이 최초로 공개됐다.
공개한 영상에는 손태영이 거주하고 있는 대저택의 모습을 하나하나 살펴볼 수 있었다.
손태영은 "리호(딸)가 그림을 그리고 만들기 해서 어지르는 곳이다. 운동기구들은 아빠(권상우)가 해놓은건데, 룩희가 지금 하고 있다. 여기서는 룩희가 축구게임을 한다"고 소개했다.
한편 손태영은 권상우와 지난 2008년 결혼해 슬하 1남 1녀를 두고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미국 뉴저지 저택이 최초로 공개됐다.
손태영은 27일 개인 유튜브 채널에 첫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한 영상에는 손태영이 거주하고 있는 대저택의 모습을 하나하나 살펴볼 수 있었다.
그는 “미국에서 지낸 지 벌써 4년 차다. 이곳의 좋은 점은 공기가 좋다. 아침마다 새소리에 깬다. 벌집이 나무에 있으면 이웃이 떼라고 말해준다. 아파트 보다 좋다”며 집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손태영은 주방으로 향해 “아일랜드 식탁이 정말 크다. 그래서 물건을 많이 올려놓는다”며 6구 가스레인지와 대형 오븐을 보여줬다.
‘살림을 혼자 다 하냐’는 질문에 그는 “그렇다. 미국에서 누군가 도움 받기엔 나는 좀 불편하더라. 한달에 두번 청소해주는 분들 온다. 여기와서 굳이 내가 일도 안하는데 다 불러서 하고 하는게 좀 그렇다”고 설명했다.
지하에는 아이들의 놀이방이 꾸며져 있었다. 손태영은 “리호(딸)가 그림을 그리고 만들기 해서 어지르는 곳이다. 운동기구들은 아빠(권상우)가 해놓은건데, 룩희가 지금 하고 있다. 여기서는 룩희가 축구게임을 한다”고 소개했다.
2층에는 아이들의 방이 있었다. 동화속 같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이목을 끌었다. 이외에도 룩희의 방, 룩희 친구들이 올 때 지내는 게스트 룸 등이 소개됐다.
욕실에서는 밖의 풍경이 내려다보이는 욕조가 있었다. 손태영은 “반신욕 2시간씩 하는 분이 권룩희(아들)다. 과자, 핸드폰 세팅 다 해놓고 거기서 2시간동안 한다”고 했다.
한편 손태영은 권상우와 지난 2008년 결혼해 슬하 1남 1녀를 두고있다.
최윤정 온라인 뉴스 기자 mary1701@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