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모래사장서도 편안한 여름 아웃도어 슈즈 컬렉션 출시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 7. 27. 17: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여름 아웃도어 슈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장시간 야외활동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으로, 휴가지에서는 평소보다 활동량이 많아진다는 점을 고려해 신발 밑창에 충격 흡수가 뛰어난 EVA 소재를 사용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시간 야외활동, 편안한 착화감… EVA 소재 적용으로 충격 흡수 뛰어나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트렌디한 색상, 휴가지·일상 모두 활용도 높아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버크플립플랍, 라구나플립플랍, 오코일샌들, 교토뮬, 라이트쉴드/사진제공=오클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여름 아웃도어 슈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장시간 야외활동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으로, 휴가지에서는 평소보다 활동량이 많아진다는 점을 고려해 신발 밑창에 충격 흡수가 뛰어난 EVA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트렌디한 색상이 조화를 이뤄 휴가지에서뿐만 아니라 일상 속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활용도가 높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수영, 서핑 등 수상 레포츠를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한 샌들부터 가벼운 나들이에 적합한 뮬, 등산처럼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운동화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여름 휴가철 인기 제품인 샌들은 '버크 플립 플랍', '라누가 플립 플랍', '오 코일 샌들' 총 3가지로 출시했으머, 제품 모두 미드솔에 부드러운 EVA 소재를 적용, 걸을 때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 및 분산시켜 발의 피로도를 낮췄으며, 고무로 된 아웃솔은 우수한 내구성과 접지력을 갖춰 활동 시 안정감을 더한다.

모래사장에서도 편안한 버크 플립 플랍은 2가지 색상이 배합된 스트랩이 모던하고 캐주얼한 매력을 자랑한다. 색상은 청량함이 물씬 느껴지는 헌터 그린과 카라페(블루&그레이), 시크한 블랙 등 3가지다.

이름에서부터 라구나 해변을 떠올리게 하는 라구나 플립 플랍은 오클리 로고가 엠보싱된 가죽 스트랩이 패션 아이템의 성격을 강화했으며, 루나 락(연회색), 패돔(네이비), 블랙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 코일 샌들은 넓은 스트랩으로 보다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선사해 다양한 활동에서 착용할 수 있으며, 레드 라인, 카라페(브라운), 스톤 그레이, 블랙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선보인 '교토뮬' 역시 EVA 소재 밑창을 사용해 접지 시 충격 완화에 탁월하고, 내구성 강한 고무 아웃솔이 충분한 마찰력을 제공한다.

메쉬 안감이 뛰어난 통기성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하이드로릭스 수분 관리 기능으로 발을 쾌적하고 편안하게 유지해 준다. 색은 허머스(베이지), 아틱 화이트, 유니폼 그레이, 블랙 총 4가지다.

마지막으로 '라이트쉴드'는 등산, 트래킹 등 역동적인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경량 운동화로, 비브람 아웃솔(Vibram XS Trek)이 적용돼 젖은 노면 등 다양한 지형과 조건에서 최적의 접지력을 제공하고, 양말처럼 지지해 주는 미드솔이 안정감을 더했으며, 우수한 내구성과 방수성을 갖춘 립 스톱 소재가 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야외 활동을 하도록 돕는다.

한편, 오클리 슈즈 컬렉션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수원영통점, 롯데 잠실점, 롯데 부산본점, 스키앤서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