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동료 미드필더, 모리뉴 품에 안긴다… 1시즌 임대 유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의 파리생제르맹(PSG) 미드필더 헤나투 산체스가 조세 모리뉴 감독과 함께 할 전망이다.
영국 매체 '미러'는 지난 26일(현지시간) 보도에서 "PSG는 산체스가 AS로마로 1시즌 동안 임대 이적을 허용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후 릴에서 부활 성공으로 지난 2022년 여름 PSG로 이적했다.
산체스는 같은 포르투갈 출신 명장 모리뉴가 있는 로마 임대에 흥미로울 수밖에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이강인의 파리생제르맹(PSG) 미드필더 헤나투 산체스가 조세 모리뉴 감독과 함께 할 전망이다.
영국 매체 ‘미러’는 지난 26일(현지시간) 보도에서 “PSG는 산체스가 AS로마로 1시즌 동안 임대 이적을 허용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산체스는 지난 유로2016에서 맹활약하며, 조국 포르투갈을 우승으로 이끌었다. 이로 인해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했지만, 적응에 실패하며 쓸쓸히 떠났다.
이후 릴에서 부활 성공으로 지난 2022년 여름 PSG로 이적했다. 지난 시즌 27경기 2골에 그쳤고, 잦은 부상으로 기대 만큼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
PSG는 이번 여름 마누엘 우가르테를 영입하며 중원을 강화했다. 산체스의 입지는 당연히 줄어들 수밖에 없다.
산체스는 같은 포르투갈 출신 명장 모리뉴가 있는 로마 임대에 흥미로울 수밖에 없다. 그가 어떤 선택을 할 지 주목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볼도 안타로 만들었다...'그저 빛' 김하성, 멀티히트+19호 도루 눈부신 활약
- '쳤다 하면 홈런!' 최지만, 시즌 6호 홈런 무력 시위...김하성은 멀티출루+폭풍질주 득점 활약
- 발롱도르 공격진 떴다! 중원도 월드 클래스 구성! ‘유럽 무대 제외 베스트 11’
- ‘조규성 대신 교체 투입→쐐기골' 넣은 경쟁자… ‘소리 카바’는 누구?
- ‘역대급 통수좌’, 결국 유벤투스가 구해준다…그런데 '조건'이 있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