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6성 영웅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27일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의 최상위 등급이 '6성'으로 확장됐다.
레벨 50을 달성한 '5성' 영웅은 '6성' 등급으로 진화하고 막강한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최상위 등급 확장을 기념해 모든 '이계의 영웅'을 선물하는 역대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27일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의 최상위 등급이 ‘6성’으로 확장됐다. 레벨 50을 달성한 ‘5성’ 영웅은 ‘6성’ 등급으로 진화하고 막강한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이번에는 총 8종의 ‘이계의 영웅’과 ‘침공 영웅’을 위한 진화 시스템이 적용되며, 여타 영웅들도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최상위 등급 확장을 기념해 모든 ‘이계의 영웅’을 선물하는 역대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달 22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이계의 영웅’ 16종을 모두 획득할 수 있어 빠른 성장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한정 히든 영웅도 등장했다. ‘아메시스’는 클레릭 계열의 어둠 속성 영웅이다. 적진으로 돌진하는 양떼를 소환해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를 입힌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치명적인 공격 스킬을 두루 갖춰 파티의 공격 전력을 크게 향상시킨다. 아메시스는 새롭게 열리는 ‘스페셜 던전’에서 얻을 수 있다.
또한, 이용자 간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멀티플레이 ‘빠른 대결’ 정규 시즌이 열렸다. 멀티플레이는 두 명의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웨이브(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특정 웨이브에서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정규 시즌은 10월 3일까지 6주 단위 시즌제로 열리며, 승리한 이용자는 매 시즌 달성한 티어에 따라 ‘루비’와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높은 티어를 달성할수록 보상도 상향되어 이용자들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등급의 영웅으로 진화시켜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신규영웅 헤르테네 업데이트
-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캐릭터 성장 재미 강화 위한 업데이트 단행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
-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침공전 필드 보스 등장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