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처가 이미지 日 배우, 19세 연하와 불륜 의혹 부인 “호텔 숙박은 사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가부키 배우 오노에 키쿠노스케가 불륜 의혹에 부인했다.
7월 26일 일본 매체 주간 문춘은 오노에 키쿠노스케가 19세 연하의 여성과 고급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오노에 키쿠노스케는 7월 20일 공연 종료 후 한 철판구이점에서 식사를 한 후 라운지, 클럽을 방문했다.
오노에 키쿠노스케는 23일 주간 문춘의 질문에 A씨와 교제를 부정하며 "전혀 기억에 없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일본 가부키 배우 오노에 키쿠노스케가 불륜 의혹에 부인했다.
7월 26일 일본 매체 주간 문춘은 오노에 키쿠노스케가 19세 연하의 여성과 고급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오노에 키쿠노스케는 7월 20일 공연 종료 후 한 철판구이점에서 식사를 한 후 라운지, 클럽을 방문했다. 이후 21일 오전 1시, 숙박하고 있던 고급 호텔 룸으로 들어왔다. 검은색 원피스를 입은 A씨는 오전 2시께 키쿠노스케의 방으로 들어갔다. 방을 빠져나간 것은 21일 오전 8시 반경이었다.
오노에 키쿠노스케는 23일 주간 문춘의 질문에 A씨와 교제를 부정하며 "전혀 기억에 없다"고 말했다. 키쿠노스케의 업무를 담당하는 소속사 측은 "A씨는 상담 등을 지인일 뿐 교제하는 것은 아니라고 한다. (호텔에서) 방에 묵은 것은 사실이다. (키쿠노스케가 '기억에 없다'고 말한 것은) 시간 등 세세한 것은 잊어버렸다는 의미라고 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노에 키쿠노스케는 가부키 명문가 출신으로 아버지는 인간 국보 7대 오가미 키쿠고로, 어머니는 후지 준코, 누나는 테라시마 시노부이다.
오노에 키쿠노스케는 2013년 인간 국보 2대 나카무라 키치에몬의 딸 나미노 요코와 결혼해 슬하에 세 아이를 두고 있다. 키쿠노스케는 한 방송을 통해 "가족끼리 보낼 수 있는 시간을 소중히 하고 있다"고 말하며 애처가 이미지를 갖고 있었다. (사진=오노에 키쿠노스케 SN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사유리 “유재석 수표로 거액, 박명수는 백만원” 子 젠 용돈 순위 공개(라스)[결정적장면]
- 김용명 “♥아내 말에 집 샀더니 40% 올라” 부동산 투자 초대박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며느리가 내 남편의 불륜 상대?…충격적 사연에 이지현 분노 (고소한 남녀)[어제TV]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아내, 남편 살인 후 호랑이 먹이로 줬다” 백만장자 실종사건 진실은? (서프라이즈)[종합]
- 채시라 ‘여명의 눈동자’ 최재성 박상원 만났다‥감독 추모행사서 재회
- 블핑 리사 열애설 속 그 땡땡이 원피스 입고 청순 일상 공개
- 고은아 “코 열어보니 시궁창” 재성형 얼굴 최초 공개, 성형중독 발언은 발끈(방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