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T, 8월 총상금 7000만원 규모 모나크CC-엠텔리 드림투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이하 KLPGT)가 'KLPGA 2023 모나크CC-엠텔리 드림투어 12차전'을 오는 8월 28일부터 이틀간 모나크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대회는 총상금 7000만원 규모로 KLPGA가 주관하고 모나크 컨트리클럽(대표 김석철), ㈜엠텔리(대표 황금철)의 공동 주최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대회는 총상금 7000만원 규모로 KLPGA가 주관하고 모나크 컨트리클럽(대표 김석철), ㈜엠텔리(대표 황금철)의 공동 주최로 열린다.
김석철 모나크 컨트리클럽 대표이사는 “KLPGA 드림투어 선수들을 초대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훗날 대한민국 골프의 주역이 될 드림투어 선수들이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다”라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충북 음성에 있는 모나크 컨트리클럽은 파72, 18홀 대중형 골프장으로, 평택제천고속도로 음성IC에서 5분 거리에 있다.
㈜엠텔리는 20여년간 축적된 전파 및 레이더 기술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골프공 균일도 및 대칭도의 비파괴 검사가 가능한 장비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골프공 내부의 단순 불량 검사뿐만 아니라 균일도와 대칭성이 뛰어난 공을 선별하는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망치 들고 “누구 하나 죽이고 싶다”…112 자진 신고
- 슈퍼 태풍 '독수리'에 필리핀서 6명 사망…한반도 영향은?
- ‘아들에 1.5억 물려줘도 세금 안 낸다’…결혼·출산·양육 지원 확대
- '바비' 마고 로비, 할리우드 女배우 출연료 1위…순자산이 510억
- 대구 계곡서 물놀이하던 대학생 3명 사망…1명 구조
- "교사 달달 볶아 아들에 짜증냈다고?"...주호민, '학대 고발' 입장
- '배터리 아저씨가 찍었다' 소문에…개미 900억 싸들고 간 ETF
- ‘쾅쾅’ 민가 덮친 산사태…우면산 참사에 16명 숨지다 [그해 오늘]
- 사유리 "유재석, 젠 낳고 악플로 힘들 때 손편지+수표…큰 돈 줬다"
- '나는 솔로' 옥순, 1억 슈퍼카 타고 등장 "전 남편 세번째 본 날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