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넥슨, '나이트 워커' 신규 던전 업데이트 외

조민욱 기자 2023. 7. 27. 16:0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넥슨 제공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넥슨은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에 신규 콘텐츠 '승리로 향하는 길'을 업데이트,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던전은 '나글파르' 외곽 지역의 신규 특수 임무로, 100 레벨 특수 퀘스트 '승리로 향하는 길' 보유 시 NPC '에르메스'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승리로 향하는 길 던전을 완료하면 장비 특수 효과 재감정에 필요한 신규 재료인 '굴라 알레아'와 이를 다량 포함한 '알레아 큐브', 다양한 등급의 '시계' 장비, '무결의 네페쉬'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파멸의 성채는 매일 캐릭터당 3회 입장 가능하며, 일일 특별 보상은 '아카이브(계정)'마다 6회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승리로 향하는 길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7일까지 일일 미션 완료로 얻은 '디나의 마술용 카드'를 '빅대디의 손상도 복구 키트', '기본 개조 도안 선택 상자', '판도라의 열쇠' 등 각종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디나가 준비한 깜짝 쇼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에 진행 중인 출석 이벤트에 더해, '여름 맞이 장기 출석부'를 새롭게 추가한다. 10월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60일 동안 '특수한 슈뢰딩거 감정석', '골드 엑셀 룸', '티탄의 시선' 등 보상을 제공한다. 60회 출석을 모두 완료하면 신규 아바타 '나쁜 녀석들(B타입)' 풀 세트를 지급한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의 최상위 등급이 '6성'으로 확장했다. 레벨 50을 달성한 '5성' 영웅은 '6성' 등급으로 진화하고 막강한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이번에는 총 8종의 '이계의 영웅'과 '침공 영웅'을 위한 진화 시스템을 적용하며, 여타 영웅들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최상위 등급 확장을 기념해 모든 '이계의 영웅'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22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이계의 영웅' 16종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한정 히든 영웅도 등장했다. '아메시스'는 클레릭 계열의 어둠 속성 영웅이다. 적진으로 돌진하는 양떼를 소환해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를 입힌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치명적인 공격 스킬을 두루 갖춰 파티의 공격 전력을 크게 향상시킨다. 아메시스는 새롭게 열리는 '스페셜 던전'에서 얻을 수 있다.

유저 간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멀티플레이 '빠른 대결' 정규 시즌이 열렸다. 멀티플레이는 두 명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웨이브(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특정 웨이브에서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정규 시즌은 10월3일까지 6주 단위 시즌제로 열리며, 승리한 유저는 매 시즌 달성한 티어에 따라 '루비'와 '골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는 MMORPG '검은사막'에 바닷속 용왕님의 궁전 '수궁'을 선보였다.

모험가들은 검은사막 대표 여름 피서지 '테르미안 해변'과 함께 바다 깊은 곳 수궁까지 색다른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모험가는 수궁에서 만날 수 있는 각종 인물들의 이야기를 경험하고, 토끼와 거북이의 달리기 시합에 참여하는 등 모험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의뢰 완료 보상 '[이벤트] 수궁의 보답 인장'을 모아 ▲발크스의 조언(+100) ▲마고리아 고래 가구 ▲[이벤트] 보글보글 잠수복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수궁을 찾아온 어린 대양 괴수 아기 '벨'과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모험가는 수궁 거북이 석상 앞의 '두롱'을 통해 '[주간] 아기 벨 저지하기'를 의뢰받아 진행할 수 있다. 의뢰 완료 시 '[이벤트] 아기 벨의 포효가 느껴지는 꾸러미'를 보상으로 받는다.

검은사막 모험에 도움을 주는 '반려동물'의 레벨을 제거했다. 모험가는 반려동물들의 소셜 액션을 레벨 제한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전리품도 가장 빠른 속도로 주울 수 있다.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도 8월15일까지 진행한다. 모험가는 게임 접속일에 따라 ▲[이벤트] 샤카투의 화려한 상자 ▲[이벤트] 클래스 휘장 상자 ▲크론석 300개 등을 받는다.

사진=썸에이지 제공

썸에이지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에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게임 내 최고 성능을 지닌 신규 고대 등급 아이템 '그란디아의 반지'를 추가했다.

그란디아의 반지는 고대의 공방 비급, 그란디아의 눈물, 고대의 마법 결정 등 재료를 모아 제작할 수 있다.

제작에 필요한 고대의 공방 비급 조각과 그란디아의 눈물은 엘론옴과 대균열의 최종 보스를 처치하면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저레벨 구간의 무분별한 PK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지역을 피톤성까지 확장했다. 보스 몬스터의 등장 주기와 처치 시간 등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보스 시간표를 추가했다.

다음달 10일까지 고대 보스 버닝 이벤트를 실시하며, 고대 골렘, 폴루트, 초퍼 등을 처치할 시, 빛나는 선물 상자, 애거타의 스페셜 정식, 가속의 물약 등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핫썸머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 게임에 접속만 해도 즉시 귀환 주문서, 성장의 물약 선택 상자, 영웅 리케츠의 성서, 고급 결정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워 오브 렐름'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딘'이 착용 가능한 '100만 년 전 어벤져스'를 비롯해 '안젤라'의 '아스가르드의 암살자', '말레키스'와 '인챈트리스'의 '워 오브 렐름' 등 신규 유니폼 4종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신규 에이전트(이용자)를 위한 시스템으로 게임 가입 후 일정 기간 동안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되는 '전용 버프'와 역할별 영웅을 쉽게 검색할 수 있는 '필터 기능' 등을 추가했다.

'오딘'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인챈트리스'의 티어-3 승급 및 신규 얼티밋 스킬, '말레키스' 및 '율리크'의 신규 각성 스킬 등도 업데이트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